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첫번째 노트 시리즈 베타 (안드로이드 12) 업데이트 맛보기

(게시글 작성 시간: 11-17-2021 06:51 PM)
159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갤럭시 A/J/노트

image

작년 S20시리즈 베타 참여 이후로 금년 하반기 노트20시리즈로 놓치지 않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작년과 동일하게 제 메인 폰에 베타 소프트웨어를 다시 한번 적용해서 아주 세밀하고 각종 오류들을 유심히 확인 후 커뮤니티에 보고를 드릴 예정입니다. 작년에는 S시리즈로 참여하고 이번에는 노트 시리즈로 사용하면서 전반적인 피드백 및 개선사항 또는 각종 오류 보고를 하게 되어서 마음이 새롭네요.


*베타 소프트웨어 설치 후 Galaxy App Booster 실행 후 아직까지는 꼼꼼하고 세밀하게 확인을 못하였습니다.

*치명적인 버그라고 하면 버그인데 추후 핫픽스나 다음 업데이트때 반영되면 좋을 개선점을 찾았습니다. 
통화 시 통화 볼륨을 최대치로 설정해 놓아도 기존 안드로이드 11때랑 차이가 있습니다. 상대방 목소리가 매우 작게 들립니다.


이번에 적용된 오버스크롤 기능 너무나 맘에 드네요.


현시점으로 전반적인 소프트웨어 최적화도 잘되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치명적인 오류보다는 너무나 빠릿빠릿하고 쫀득쫀득 합니다. 또한 특이점은 없어 보이고 이곳저곳 변경된 UI는 더욱 깔끔해져서 너무나 만족하는 시점입니다. 삼성 UI/UX팀이 드디어 감을 잡은 것 같습니다.
4 댓글
오델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쫀득쫀득...찰진 소리 좋아요..^^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A/J/노트
쏴리질러~~!!
들꽃
Expert Level 5
갤럭시 A/J/노트
잘하셨어요^^
배추우
Beginner Level 2
갤럭시 A/J/노트
통화볼륨은 이슈일까요.. 지금 업뎃 안했는데도 너무 작게들리네요 블루투스로 차량 연결할때만 이러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