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해킹을 당했습니다 뭐가뭔지..도무지

(게시글 작성 시간: 06-25-2022 01:46 AM)
737 보기
장가짱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홈이 자꾸 바뀌더라구요 서체도 바뀌고 벨소리도 바뀌고.. 제돈주고 산 서체가 아닌 기본 작은 글씨의 고딕체로 되어있고 벨소리로 삼성 초기화 버전인 상태로요 이틀정도 보다 광고도 많아지고 이상해서 살펴보니 홈이 삼성 ONE U I 로 설정되어있고 제가 그 화면이 진짠줄알고 잠금비번을 입력하고 생체인식도 하는바람에 복사가 되었더라구요 계정들이 전부 털리고 지금도 신분증 까지 도용되고 아직도 제폰에서 안나가고 있습니다 금융을 건드리려고 기회를 엿보는것 같은데 바로 눈치채고 금융앱부터 삭제후 모두 연락해 차단해둔 상태라 피해는 안본 상태라지만 점점 힘겹습니다 제폰을 주무르다시피 다 엿보고 서비스센터가서 초기화를 시켰는데도 안나가고 있으니 무슨 능력인지 모르겠습니다 경찰에서는 금전피해없다며 접수조차 안받아주고 저는 점점 마라가고 전화조차 해커승인이 떨어져야 걸수있는 실태입니다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사이버 수사대 가세요. 해킹 피해는 apk 파일 설치전 나오는 주의 문구 무시한 본인 책임입니다.
0 좋아요
와쩔어티비
Active Level 4
갤럭시 A/J/노트
혹시 동거인 중에서 바꾼건..
0 좋아요
와쩔어티비
Active Level 4
갤럭시 A/J/노트
아닌것 같군여
0 좋아요
삼성멤버스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장가짱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증상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상기 링크로 오류 보내기 메뉴 이동 불가 시 아래 경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류 보내기 경로 : 삼성 멤버스 앱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제품/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수수수슌
Active Level 3
갤럭시 A/J/노트
그이후 어떻게되엇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