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10+ 삼성 보조배터리 eb-u1200 연결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9-29-2021 06:06 PM)
397 보기
프로언늬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A/J/노트
지난 주말 부터  보조배터리로 연결하면 케이블 확인하라는 게 계속 떠요 무슨 문제일까요
0 좋아요
3 댓글
USB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USB 담당'입니다.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서는 충전기와 연결한 상태에서의 폰의 로그가 필요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설명해주신 현상만으로 추정해 보면 충전기와 연결된 케이블이 충전기를 의미하는 Type으로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지 않았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선 보조 배터리와 폰을 연결할때 사용하는 C to A 케이블을 AFC 충전기에서 폰 충전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C to A 케이블로 변경해서 동작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케이블 변경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한다면 아래 경로를 참고해서 로그 전달 부탁드립니다.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자동 추출 진행) 를 통해 재현 경로와 로그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ccessory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프로언늬 님, 

먼저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케이블 연결될 때,  폰 과의 통신이 원활하지 않을 시, 해당 팝업이 뜰 수 있습니다. 

먼저 사용 중이신 케이블 이외에,  다른  USB C to A cable 있으시면 cable 을 변경하여 사용 해보시겠어요?  cable 변경 시 정상 동작 한다면 , 기존 사용하셨던 cable이  파손되어 정상 동작을 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cable을 변경해도 해당 현상이 동일하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 가셔서 보유하신 U1200 제품을 점검 받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프로언늬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감사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케이블 교체 후 잘 되고 있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