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AOD 개선점

(게시글 작성 시간: 12-10-2020 01:22 PM)
451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갤럭시 A/J/노트

image

AOD의 디자인이 One UI 3를 맞이하면서 디자인이 새롭게 개선되어 나왔습니다. 
하지만 One UI 2에서 수정되지 않은 점이나, 오히려 안 좋아지는 점도 생겼습니다. 
그중에서 3가지 개선점을 제시하겠습니다.

• 배터리 항상 표시

image

AOD에서 배터리를 항상 동일한 위치에 표시하면 번인의 우려가 있습니다. 지문 인식 아이콘과 동일하게 터치하면 표시하는 방식으로 바꿔야 합니다.



• 잠금화면에서 AOD로 전환할때 프레임 드랍 이슈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고 있을때 잠금화면에서 AOD로 전환하면 프레임이 드랍하는 이슈가 있습니다.



• 커스텀 AOD의 자유도

커스텀으로 AOD를 만들때 자유도 매우 한정적입니다.
굿락의 원더랜드, Keys Safe에 이어 AOD를 커스텀할 수 있는 Family가 추가되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그러니까요😁
0 좋아요
냐야아옹
Expert Level 1
갤럭시 A/J/노트
AOD 꾸며볼려해도 제한적이예요 배터리 표시도 끄는것도 없고 기본AOD는 색상변경은 가능하다 기본AOD 이쁜게 많이 없어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그렇죠? 😥
0 좋아요
AOD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고객님.

Always On Display 기능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단의 배터리 표시 부분은 번인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이동로직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Always On Display는 번인현상 외에도 소모전류에 대한 제약사항이 발생하므로 자유도를 많이 제공해드리기 어려운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고객님들께 좀 더 다양한 Always On Display를 선보이고자 최근 ClockFace를 개선하여 자유도를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레임 드랍 현상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확인해보고 있으나, 재현되고 있는 현상에 대해 면밀하게 검토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이슈 발생 직후 동영상과 함께 삼성 멤버스를 통해 오류 신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앱을 실행하신후 "도움받기 >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해당 건은 내부적으로 검토 후 문제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