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언팩 파트2 ㆍ 갤럭시 Z 플립 비스포크 에디션ㅣ버즈2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 공개

(게시글 작성 시간: 10-21-2021 06:57 AM)
217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Z

갤럭시 언팩 파트2 ㆍ 갤럭시 Z 플립 비스포크 에디션ㅣ버즈2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 공개

 

갤럭시-Z-플립3-비스포크-에디션4.jpg

 

삼성전자가 20일 온라인으로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 2 (Samsung Galaxy Unpacked Part 2)’ 행사를 통해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과 키츠네 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 ㆍ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공개 했습니다.

 

먼저 비스포크 에디션의 경우 이미 삼성가전에 도입해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비스포크 개념을 스마트폰까지 적용하였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총 49가지 색상 옵션이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는 조합을 통해 커스텀 주문 생산 제품입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옵션은 블랙(Black), 실버(Silver) 등 2가지 프레임 색상과 블루(Blue), 옐로우(Yellow), 핑크(Pink), 화이트(White), 블랙(Black) 등 각각 5가지 전·후면 색상이 있습니다.

이를 조합하면 모두 49가지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 2종 색상(프레임) x 5종 색상(전면) x 5종 색상(후면) = 50종 조합이나, 프레임과 전·후면이 모두 블랙 색상인 옵션은 기존 출시된 모델이어서 제외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 "비스포크 스튜디오" 에서 프레임과 전ㆍ후면 색상을 선택해 취향에 맞는 색상의 조합을 구성하고 이를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비스포크 스튜디오 에서는 제품 색상을 선택한 고객이 360도 미리보기 를 통해 이를 비교하고 체험 해볼 수 있으며 자신이 디자인 한 제품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최소 비용으로 제품 전ㆍ후면의 패널 색상을 계속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비스포크 에디션은 10월 21일 오전 9시 부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며 가격은 130만 9천원 이며,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 서비스는 전ㆍ후면 패널 동시 교체 시 9만 9천원 입니다.

 


갤럭시 워치4 ㆍ 버즈2 메종 키츠네 에디션

 

 

 

삼성전자는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문락 베이지(Moonrock Beige)’ 색상과 메종키츠네의 ‘폭스(Fox)’ 로고가 적용된 워치, 워치 스트랩, 워치 페이스, 이어버드, 충전 케이스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문락 베이지 색상의 이어버드와 메종키츠네 폭스 헤드 로고가 새겨진 스타더스트 그레이 색상의 가죽 충전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g (1).jpg

 

 

‘갤럭시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폭스 모양의 펀치홀과 섬세한 문양이 새겨진 문락 베이지 색상의 스트랩이 특징입니다.

 

또한, 메종키츠네 글자가 새겨진 ‘스타더스트 그레이(Stardust Gray)’ 색상의 스트랩이 추가로 제공돼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스트랩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이 제공하는 NFC 카드와 ‘갤럭시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이 제공하는 NFC 칩이 내장된 충전 케이스를 삼성 스마트폰에 태깅하면 메종키츠네 전용 테마를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g (2).jpg

 

 

‘갤럭시 워치4·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일부 시장에서 온라인 선착순 방식으로 한정 판매 합니다.

 

국내는 10월 21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SSF SHOP)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제품은 11월 10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지난 8월 출시한 ‘갤럭시 워치4’ 40mm 모델 타입 제품으로 가격은 46만원이며, ‘갤럭시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29만원 입니다.

 

 

출처 : 삼성전자 뉴스룸

 

 

2 댓글
갤럭시 Z
비스포크 에디션이 아니어도 커스터 마이징이 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시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오서기오빠
Active Level 4
갤럭시 Z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