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Z폴드2 혜택 미키마우스 커스텀 스킨 부착 하기

(게시글 작성 시간: 11-16-2020 10:47 AM)
1045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Z

갤럭시 Z폴드2 혜택 미키마우스 커스텀 스킨 부착 하기

 

main.png

 


갤럭시 Z플립 과 갤럭시 S20 FE 출시 이후 커스텀 스킨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기종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Z폴드2에도 해당 커스텀 스킨이 생기면 좋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픈하였습니다.

 

소비자가 직접 커스텀하는 스킨은 아니지만 예시 이미지의 디자인 스킨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Z폴드2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11월 1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커스텀 스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초기 개통자의 경우 상황에 따라 소급 적용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프로모션 참여 제외 )

 

zfold2_cover.png

 

 

 

프로모션 신청방법은 "삼성멤버스 앱" 실행 후 하단에 "혜택"란에 Custom Skin 1종 무료 증정 배너를 선택해줍니다.

선택 후 개인정보 입력 및 참여가능 조회를 확인하신 후 구매 웹페이지(웰스토리몰)로 이동하신 후 본인이 원하는 커스텀 스킨 7종 중 1매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미키 마우스 후면을 선택하여 제품을 신청했고 11월 10일 제품을 받아 부착을 진행해보았습니다 :)


제품 구성품

 

 

1.png

 

2.png

 

 

디자인 스킨은 1매 동봉 된 상태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동봉 된 제품의 구성품은 보호필름 1매 / 알콜 솜 / 융 / 밀대 / 고정 킷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품을 쉽게 부착 할 수 있도록 가이드 고정 킷이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부착을 할 수 있어보입니다.

다만 필름이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처럼 풀커버가 아닌 일부 영역만 커버가 가능합니다.

 


제품 부착하기

 

 

3.png

 

먼저 동봉 된 알콜솜을 이용해 후면을 깔끔하게 닦고 먼지를 깔끔하게 제거해줍니다.

제거 후 동봉 된 가이드 킷을 디바이스의 하단 USB-C 포트에 끼워주시고 그 위에 보호필름지를 가이드에 맞춰 끼워 위치를 맞춰줍니다.

 

4.png

 

5.png

 

 

위치를 맞춘 후 중앙 필름지를 뜯어내고 중앙 필름지를 통해 부착 범위를 고정해줍니다.

이후 상단과 하단에 밀대를 이용해 밀어서 부착을 진행해줍니다.

밀대를 이용해 밀 때 씹히거나 한번에 밀지 않으면 기포가 남을 수 있으니 한번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기회는 1번 뿐..... ㅠㅠ)

 

모든 부착을 완료 하면 측면을 눌러 측면부분을 부착해줍니다. 그럼 부착이 끝이납니다.

필름을 부착 할 때 주의할 점은 밀림이나 삐뚤어 지지않도록 초기에 방향을 잘 잡아주셔야합니다.

 


마치며

 

6.png

 


제품 페이지에는 브론즈 컬러예만 미키가 예시로 표현해두어서 어떤 느낌일까 걱정했는데 미키 영역이 음각표현으로 제작되어있고, 그레이톤이라 후면 블랙 컬러와 겹치지않아 색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풀커버가 아닌점과, 이용자가 원하는 커스텀 스킨을 만들 수 없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또한 필름 자체가 탄성이 있는 우레탄 재질이라 1회 부착 실패 시 뜯어내서 재부착 하면 늘어난 필름 때문에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후면은 매트한 무광재질이기 때문에 지문이 덜 묻어나며 조금은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서 괜찮은거같습니다.

갤럭시 z폴드2 이용자 분들이라면 커스텀 스킨을 신청하여 후면을 조금더 느낌있게 꾸며보세요 :)


8 댓글
alsgh529
Expert Level 5
갤럭시 Z
잘못붙이면.. 🤑
갤럭시 Z

ㅠㅠ 잘못붙이면 기회는 없습니다 ㅎㅎ 제가 붙여보니 아래쪽은 괜찮은데 위쪽 부착할 때 삐뚤어짐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의미있는하루
Active Level 10
갤럭시 Z
예쁘네요👍👍 다른 제품도 커스텀 스킨이 가능해지면 좋겠네요ㅎㅎ
갤럭시 Z

마이커스텀 스킨이 가능하면 갤럭시 로고를 하고싶었는데 아쉬워요 ㅎㅎㅎ

크리스탈떡
Active Level 6
갤럭시 Z
진짜 모두 별로라 그냥 클리어매트 신청했습니다.

디자인이 참...
갤럭시 Z
ㅜㅜㅜ 그나마 개인적으로 마블이나 미키가..... 매트는 너무 민무늬 같아서 미키했네요 풀커버가 아닌게 아쉬워요
배규민
Expert Level 3
갤럭시 Z
미키마우스 스킨 귀엽고 예쁘네요~ㅎㅎ
풀커버가 아닌것이 살짝 아쉽지만, 풀커버였으면 더 붙이기 힘들었깄죠😂

이제 커스텀 스킨도 있겠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커스텀이 가능한 필름 출시를 기대해보겠습니다 🤩
0 좋아요
갤럭시 Z
오호 생각보다 괜찮네요
전 그루트가지고 있는대 한번 붙여봐야겠네요 ㅎㅎ

+마이커스텀 스킨으로 멤버스 로고를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