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갤럭시#Z플립 액정파손에 대응하는 삼성의 자세(이글 지우지 마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11-10-2020 07:23 PM)
9118 보기
삼성퇴출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Z

 

#삼성 #갤럭시 #Z플립 사용과 관련하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및 #삼성전자 고객센터

 

안녕하십니까? 저는 블로거도 아니며,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소소하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만 사용하는 부산에 사는 40대 아재입니다.

 

개인적으로 휴대폰의 경우 전화를 걸고 받는 기능을 제외하고 거의 사용하지 않기에 2020년 6월까지 2G 폴더폰을 사용하였습니다.

 

2020년 7월부터 SKT에서 2G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해서, 지난 7월 6일(월)에 생애처음으로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을 구매해서 사용을 하였습니다.

 

사용초기에는 주변사람들이 간지나고 좋다고 칭찬들을 해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휴대폰을 뒷주머니에도 넣지않고 손가방까지 사서 손가방에 넣어서 다닐정도로 아끼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토요일 아침(9월 19일)에 자고 일어나서 휴대폰을 켜니 액정반이 나가서 번쩍거리더니 잠시후에는 2/3이상이 까맣게 보이며, 휴대폰을 작동시킬수가 없었습니다.

 

AS센터 영업시간이 종료되어 9월 21일(월)인 어제 삼성전사 부산 사하AS센터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2달만에 액정이 나가버렸으니, 제품 불량이라 생각하고 화가났지만, 당연히 교체를 해줄거라 생각을 했는데 삼성측의 답변은 완전 뜨악이었습니다.

 

액정이 깨졌기 때문에 고객의 과실이라고 수리비를 요구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소비자 : 휴대폰을 떨어뜨린적도 없고, 던지지도 않고 제품 상태가 깨끗한데 무슨 고객과실이냐

 

AS기사 : 휴대폰을 접었다 폈다 하면서 강한 힘이 들어가게 되면 뒤틀림이 생길수 있다. 그건 고객 과실이다.

 

소비자 : 무슨소리냐? 폴더폰이나 폴더블폰이나 접었다 폈다 하라고 만든 제품인데 접었다 펴면서 발생하는 액정깨짐 현상은 제품 결함아니냐?

 

AS기사 : 그건 아니다. 지금 고객님의 휴대폰도 뒤틀림이 있다. 파손 보험에 가입했느냐? 했다면 보험 서류는 다 만들어 주겠다. 그리고 2021년 2월 구매고객까지는 삼성전자에서 액정깨짐 1회에 한해서 70%까지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서비스가 있다.

 

소비자 : 삼성전자에서 액정깨짐 현상에 대해 70%까지 수리비를 보상해준다는거 자체가 제품의 결함을 인정하는 것이 아니냐?

 

AS기사 : 그건 아니다. 고객님이 제품에 하자가 없다고 했는데 가운데 접히는 부분에 약간의 찍힘이 있다.

 

소비자 : 그럼 그 찍힘때문에 깨진거냐?

 

AS기사 : 그건 아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요즘 시국에서 AS기사나 상담원에게 화를 내거나 하면 바로 갑질고객이니 하는 세상이어서 일단 제돈으로 47만원에 조금 모자란돈을 결제를 하고, 서류를 받아나와 보험청구를 한 상태입니다.

 

이후 제 휴대폰 #Z플립을 접지도 않고 편 상태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가방에 넣을때나, 책상위에 올려둘때도 안경닦는 수건으로 액정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너무 이해가 되지않아 퇴근 후 #Z플립 액정 깨짐으로 #구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https://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4208

구글 검색 첫페이지에서도 이만큼의 액정파손관련한 후기들이 있었습니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콜센터에 전화를 하였더니 담당직원이 자기가 상담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고 상담실장이 내일 오전 10시쯤 전화통화를 할 수있게 연결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삼성전자 #콜센터 상담실장과 통화한 내용입니다.

 

상담실장 : 형식적인 사과 얘기

 

소비자 : 어제 #삼성전자 AS센터에서 #Z플립액정파손과 관련하여, 접었다 폈다 하면서 뒤틀림이 생기면서 액정이 파손된다고 들었다. 이건 제품 결함 아닌가?

 

상담실장 : #삼성전자AS기사들도 액정깨진것을 판단할 수 있지만 #Z플립과 관련하여 정확한 파손 내용은 알 수 없다. 단지 기사의 의견일 뿐이다.

 

소비자 : 저는 휴대폰을 던지거나 파손이 날만큼 문제가 생긴적도 없고 자고 일어나니 #Z플립 액정이 깨져 있었다. #삼성전자의 말대로 접었다 폈다 하는 폴더폰의 특성으로 뒤틀림 현상이 일어난다면 고객과실이라고 볼 수 없는거 아니냐?

 

상담실장 : 고객님이 자고 일어나니 액정이 깨졌다고 하는데 우리가 그건 알 수 없는거 아니냐?(이때부터 되려 나에게 화를 냄 ㅎㄷㄷ) 고객님이 물에 빠뜨렸는지 떨어뜨렸는지 우리는 알 수 없고 AS기사가 판단한다

 

소비자 : 좋다. 그렇다면 2개월만에 이런 사고가 났는데 내가 어제부터 폰을 접지도 않고 액정보호 하느라고 천에 싸서 다닌다. 그런데 몇개월 이내에 같은사고가 나면 어떻게 되느냐? 또 내가 내돈내고 수리 받아야 되느냐?

 

상담실장 : AS받은 제품이 1년 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수리비를 받지 않는다. 하지만 액정 깨짐 현상은 AS기사가 판단하기에, 기사가 깨졌다고 하면 소비자과실이다. 소비자가 뒷주머니에 넣고 의자에 앉아도 압이 발생해서 액정은 깨진다.

 

소비자 : 뒷주머니에 휴대폰을 넣고 의자에 앉은적도 없지만, #S10, #S20, #갤럭시노트 등 접지않는 휴대폰 이용자 중 뒷주머니에 휴대폰을 넣고 앉아서 압때문에 액정 깨졌다는 얘기는 주변에서 들어본적이 없다. 좋다. 그럼 #Z플립 휴대폰을 접지도 않고 액정 보호하느라 천에 싸서 다니고 외관상 스크래치 없으며, 제3자 누가 봐도 외관상 흠집이 없는 경우에도 기사가 깨졌다고 하면 소비자 과실이냐?

 

상담실장 : 그렇다. 우리는 소비자가 휴대폰을 떨어뜨렸는지, 물에빠뜨렸는지 알 수 없지 않냐?

 

소비자 : 그럼 차량 리콜처럼 제품에 문제가 있어도 소비자가 문제 있다는 것을 입증해야 하는것이냐?

 

상담실장 : 그렇다.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리콜명령이 떨어지지 않았겠냐?

 

소비자 : 좋다. 그렇다면 #Z플립 가격이 150만원이 좀 넘는데 이런일이 계속 발생해서 연간 5번 수리를 하면 소비자는 1년동안 #Z플립 구매에 300만원이 넘는돈을 부담하며, 2년약정을 전제로 하면 600만원이 넘는 돈을 부담한다. 과연 이게 정상적인 상황이냐?

 

상담실장 : 1년간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았다.

 

소비자 : 제품출시 된지 1년이 되지 않았다. 실장님 말대로 라면 #삼성전자에서 나오는 #갤럭시 제품과 #Z플립 #폴더블폰 등 모든 제품의 액정이 깨지면 AS기사가 판단해서 소비자 과실이냐? 아니냐?를 결정하는 것이냐?

 

상담실장 : 그렇다.

 

소비자 : 잘 알겠다. 삼성에서 #Z플립 팔아서 돈벌고, #삼성전자 AS센터에서 수리해서 돈벌려는 2중 전략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요즘 고객들은 #삼성전자 AS센터나 #삼성전자 콜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상담을 받으면, 진상고객 또는 갑질고객 소리 들으까바 화도 못낸다. 상담실장이 고객에게 화를 내는경우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상담실장님은 #삼성전자의 입장을 충실히 대변하는 충성스러운 직원입니다. 제가아는 소비자 상담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그리고 눈높이에서 상담을 하는것이 원칙인데, 실장님께서는 삼성전자의 입장에서 충실히 기업의 이익을 대변하시는군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칭찬글 남기겠습니다. 하실 말씀 있으십이까?

 

상담실장 : 없습니다.

 

소비자 : 그럼 전화끊겠습니다.

 

이상이 제가 #삼성전자 콜센터 상담실장과 통화한 내용을 대략적으로 글로 풀었습니다. 혹시나 삼성 관계자나 임원분이 이 글을 보시면, 해당 실장을 찾아서 포상하시기 바랍니다. 저렇게 기업 입장에 충실한 실장을 본적이 없습니다. 상담실장이라는 사람이 자기 이름도 밝히지 않고요...

 

#삼성의 민낯을 또 한번 들여다 보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오래전 슬로건은 "#또 하나의 가족"이었습니다. 그들은 가족이 소비자를 의미한다고 했지만, 그들이 지칭하는 가족은 그들의 이익인거 같습니다.

 

제 인생에서 전자제품들은 대부분 LG로 갈아탔습니다. 휴대폰도 그리하려 했으나 #Z플립이 좋다라는 주변의 얘기에 삼성제품이지만 한번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나 삼성은 소비자에게 또 충격을 주는군요!

 

우리나라 리콜법 개정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제품의 하자를 일반 소비자가 어떻게 입장을 합니까?

 

개발자들이 자기네들이 만든 제품에 하자 없으니 하자가 있으면 너네가 입증하라라고 하는것은 철저히 친기업적인 법이며, 국민을 **bleep** 아는 아주 오래된 법입니다.

 

지금이라도 관련법 개정과 #삼성전자의 인식 개선이 반드시 필요해 보입니다.

 

전체 상황을 기술하려니, 주저리 주저리 말이 길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2 댓글
채택된 답변
유기홍
Expert Level 1
갤럭시 Z
Members_BkSrhT9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플립 산후  일년도  지나지않아  화면갈리지고  충전 이상  생기고해서  서비스갔더니  폰 받자마지  기스부터 찾더니  잔기스있는건  고객파손이라며  액정교환해야하는데  무상수리  안된다고  케어프록램있으니  16만원을  내라하길래  미친거 아니냐고 호주머니  넣으면  당연히  잔기스가  나는건데  그걸  보고  파손이라니  어이가  없어서  집에서  업데이트하고 나니  해결됨.

2개월지나니  화면  흑화가  생기고 사용중에  꺼지길래 다시갔더니 이번에도  마찬가지.  그래서  16만원주고 고치면  다시 고장은  안냐고하니  그건  장담못한다고  **bleep**  하길래 폰던지고  싶었음.  지금까지는  삼천포 삼성서비스센타에서  생긴 일로  지역특성상  나이드신분이  많은데  어르신들 서비스가면  고객파손이라며  돈내놔라고함.   어이가  없는건  저같은  경우 액정교환에 케어쓰면  다른곳에서는  14만원임.  부산에  있는서비스센타가니  흑화는  교환해주는데  삼천포  서비스센타에서  고객파손으로  기록되어  무상교환불가.  케어프로그램 그 사이에  종료.  수리포기. 이틀 후부터 주머니에  있던  휴대폰이 계속 15분마다  경찰서와  소방서로  구조문자 보냄.  경찰과  12번통화  밥먹는데  직접확인 오고  스트레스  이빠이.  핸드폰  옮겨야해서  부수지도  못하고  결국  워치이용하여  기능  정지시킴 . 나랑 같이  플립3  구입했던 아들과 친구는  흑화현상은 두말없이  교환.  결국은  서비스  직원을  잘만나야하고  시골  서비스센타  절대가지마시고.  폴더나  플립  한쪽방향으로  한손열기하면  무조건 뒤틀림 사용하는  손의  방향부터  크랙발생.  결국  힌지가  약한건데  소비자에게  책임전가함.

삼성제품  절대  사용  안함 .

이 댓글  쓸려고 전원버튼  50번누름.  이 상태라면  조만간  접는폰들  망할듯.  

dhdhfjfnncshwueurur
Active Level 9
갤럭시 Z
리콜까지는 힘들것 같에요 zflip 내구성이 안좋긴해도 설계자체가 문제 없고 폴드 특성상 아직 내구성이 부족하니 플립2에는 개선되겠죠
그래도 팔릴것 같에요 차근 개선하다보면 저런것도 사라지겠죠
채택된 답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Z

막줄 이 핵심이네요 

 

제품의 하자를 일반 소비자가 어떻게 입장을 합니까?

 

휴대폰에 블랙박스 달아둬야겠네요 매일 깨지는지 촬영하도록 웃겨요 진짜 ㅋㅋㅋ

 

채택된 답변
쥬리보유국
Active Level 8
갤럭시 Z
언젠가부터 무상에서 유상으로 태세 전환한 느낌이 매우 강함
채택된 답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Z
이러니 믿고 쓰겠니 삼성아ㅋㅋㅋㅋㅋㅋ 폰 모시려고 돈주고산건지ㅉㅉ
채택된 답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Z
삼성아 이건 너무한다.....
포릉퐁딱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p data-ke-size="size16"><span style="color: #000000;"><u>보험사기 적발액이 해마다 늘어나는 가운데 보험금 누수와 범죄를 막기 위해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개정안이 조속히 통과돼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u></span></p>
<p data-ke-size="size16">&nbsp;</p>
<p data-ke-size="size16"><span style="color: #000000;"><u>27일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실이 금융감독원 등으로부터 작년 손해보험사의 지급 보험금과 보험사기 발생률 등을 제출받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보험사기방지 특별법이 개정돼 보험사기 액수가 10% 감소한다고 가정할 때 약 6천억원가량의 보험료가 절감될 것으로 추산된다. <a style="color: #000000;" href="https://insurance.neveryouth.com/9">실비보험 가입조건</a></u></span></p>
<p data-ke-size="size16">&nbsp;</p>
<p data-ke-size="size16"><span style="color: #000000;"><u>구체적으로는 자동차보험에서 1천793억원이, 실손 외 장기손해보험 1천136억원, 개인 <a style="color: #000000;" href="https://insurance.neveryouth.com/5">실비보험 비교 사이트</a> 1천64억원, 합산 장기손해보험에서 2천72억원이 절감될 것으로 추정됐다. 이는 보험사의 지급 보험금에 보험사기 발생률(보험연구원의 추정치)을 곱해 보험사기 금액을 산출하고, 보험사기가 10% 감소한다고 가정했을 때 보험 사기금 감소액에 평균 손해율(금감원 추정치)을 적용해 산출한 것이다. <a style="color: #000000;" href="https://insurance.neveryouth.com/7">치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a> ADVERTISEMENT 보험사기방지 특별법은 2016년 제정돼 시행됐으나 보험사기는 지속 증가해 적발 금액이 2016년 7천185억원에서 작년 1조818억원으로 50% 늘었다. </u></span></p>
<p data-ke-size="size16">&nbsp;</p>
<p data-ke-size="size16"><span style="color: #000000;"><u>적발 금액보다 실제 누수 규모가 훨씬 큰 것을 고려하면 천문학적인 보험금이 일반 가입자의 보험료 인상 피해로 전가됐을 것으로 예상된다. <a style="color: #000000;" href="https://insurance.neveryouth.com/16">임플란트 가격 비용 보험</a> 보서울대와 보험연구원 연구에 따르면 보험사기 누수 추정액은 한해 약 6조2천억원에 달한다. 보험금을 노린 살인 등 강력범죄가 지속해서 발생하는 것 역시 문제점이다.</u></span></p>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두기요
Active Level 4
갤럭시 Z
그래서 디지털프라자에서 폴드2를 구매하면
1년내 액정 무상교체1회 혜택을주나봐여..
액정이 자신있으면 이런혜택을 안하겟죠,,,
글쓰시분 마음 100퍼 공감하고 이해합니다.
지난달에 와이프도 z플립쓰다가 액정중간에 갑자기 줄이생기는 깨짐이 있었는데.저흰 운이 좋아서 잘 해결되엇엇습니다. 저도 그때 여기저기 다툼을한걸 기억해보면,,,ㅜ
힘없는 소비자로서 증명하거나 어찌 대처할 머 도리가 없더라구여,,,,
반성해라삼성
Active Level 1
갤럭시 Z

저도 똑같은 상황입니다 어떻게 처리 받으셨는지 조언 얻을 수 있을까요? 

0 좋아요
Saturn0107
Active Level 3
갤럭시 Z
as기사들은 당연히 제품 상태만 보고 결정하기 때문에 저런 답변만 하죠
소비자들이 아무것도 안 했는데 깨졌다고 해봤자 기사들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잖아요?
이건 어쩔 수 없이 폰을 바꾸거나 해야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해운대흔남
Active Level 6
갤럭시 Z
의료분쟁하고 같은 개념 이내요..소비자가 우째 그걸 증명 할 수 있을까요..ㅜ
삼성퇴출
Active Level 1
갤럭시 Z
저는 75%지원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보험 가입을 한 상태라 별도로 청구하지는 않았습니다. 자급제라 100%지원하나보네요? as센터에서 폴더를 접었다 폇다 하는 과정에서 뒤틀림이 발생할 수 있고 그건 소비자 과실이라는게 삼성측 입장이며, 동일하게 계속해서 같은 상황이 발생해도 소비자 과실이라는게 삼성의 입장입니다. 접지 않고 편 상태로 사용하며 외부 파손이 없이 액정이 파손되어도 as기사가 소비자 과실이라면 소비자가 돈을 다 내고 액정을 교환해야 한다는 거죠! 결론은 액정파손은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라고 우리가 할수도 있으니 돈내고 교환하라는 얘기입니다.
Members_pSIAGn9
Active Level 2
갤럭시 Z

삼성의 기술력은 세계일류일지 모르겠지만, 소비자에 대한 마인드 하류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Z플립3를 사용하면서 액정 들뜸과 그로인한 터치시 소리가 발생해서 강남센터를 찾아갔으나

Z플립제품의 액정 뜨는 현상은 정상이고 어짜피 교체해도 같은 증상이 생긴다고 하더군요.

더 추악한 모습은, 제가 액정을 교체했던 온라인 글들을 보여주자. 센터 직원의 반응과 한마디 였습니다.

소비자들이 액정을 교체 받았다고 하는 것은 루머이고, 악의적인 거짓말이다!

그들이 지어내고 조작한 이야기다! 라고 말한다는 겁니다. 정말로 충격적이었습니다.

삼성 고객 응대 교육의 진면목인거죠!!!! 대단하다 삼성!!!

인정해 국내 소비자들을 봉으로 만드는 실력을!

정말로 우리나라 국민들은 삼성이 망하면 우리나라가 망한다고 생각해서

그러한 충성심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불합리함을 당하고 그러는 걸까요???

다시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호구 당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돌들아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저는 아예 새기계라속이고 중고도 아니고 리퍼폰도 아니고 다른사람명의로 착신이 되있는 전화를 138만원에 KT대리점에서 팔았습니다.명의도용에 개인정보유출에 9월달부터 시달렸고 20일만에 액정이 나가서 일자체를 못한데다 점장이 참 빼재라하고 나오고 욕설도 하고 녹음다시켜놨다가
한국소비자원고발한뒤 전부다 해지하고 손해배상까지는 못받아주니 소비자고발센터 민원을 넣자마자 사기계약에 손해배상청구부터 일못한금액까지 증거를 보고 바로 형사고소하시고 KT가 지금 젤 심하다고 하시면서 심지어 네이버며 토스며 인증서 등록도 안되고 결국은 삼성전자에서 새폰아니라는 진단을 받고 형사고소까지전부다하면서 미납팀에서 착신된전화였다고 말하면서 쉬쉬하는데~ 제가 얼마나 고객센테에 팀장,과장한테 당했는데 봐주겠어요.녹음자료까지 전부다 제출하고나니 점장말이 또 틀려지는데 그런 사람첨봤어요.저는
중간에서 지원금 40만원이상 띠어먹고 ~ 살다살다 별꼴을 다보네요~
돼지방구
Beginner Level 3
갤럭시 Z
삼성지플립 집에서 침대에서 밑에 카페트에 떨어졌는데 펴지질않는거에요 길바닥에서 떨어뜨린것도 아니구 강화마루바닥에 던진것도 아니구 접히질않아 써비스센터 방문했더니 조금틀어졌다구수리비가 50만원나온다해서 이정도 충격에 틀어지면 휴대폰 한두번떨어뜨리는것도 아니구 액정이 나간것도 아닌데 어떻게 수리비가 이렇게 나올수있냐했더니 삼성에서 강도 실험한거니 자기는 모르겠다구 하실꺼냐 말꺼냐는듯 정말 모멸감을 받구 수리하구 왔네요 절대 삼성꺼 쓰면 알될꺼같아요 as하시는분들도 눈빛말투도 전 써비스에 속한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너무 상식밖의 행동 답변이 너무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아니였네요 돈들어가는것도 언짢은데 이런취급까지 받아야하나 서러워 분이 풀리지를 않네요 삼성이 우리나라제품이라 자랑스럽다 여기고 지금껏 썻거늘 이제 아닌것같아 글을 올립니다
czcz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걱정입니다 삼성전자가 서비스가좄다해서 사용한적이 많았는데 제품도 안좋고 서비스는 엉망이고 조만간 없어질지도,,, 특히 인천 연수휴대폰센터 직원들이갑질하네요 고객센터직윈은 센터직원하고해결하라하고 도데체 어찌라는건지 지플립은 하자있는걸인지하고도 판매한, 인지하고도 사후처리를해주지않는 쓰레기네요 주변에 절대 구입자제하라 홍보해야겠습니다
그레이스지니맘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저도 지금 as한다고 앉아있습니다. 저번에 60몇만원으로 교체했고 지금은 중간에 크랙이 갸고 이상이 있어 왔더니 소비자 과실이랍니다. 휴대폰을 거의 200만원에 사고 수리비로130만원 그나마 보험처리되니 50만원정도 썼지만 한번더 그러면 헉 . 작년 8월에 사서 1년도 안되었는데. 이렇게 만들어놓고 돈만 챙기네요
미달언니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지금 제가 딱 윗쪽은 터치불가, 아랫쪽은 깜빡거리고, 가운데는 까만줄이 가있는 상태인데, 지플립2 에서 4로 갈아타면서 저는 폰을 접어쓴 횟수가 10번도 안됩니다. 덮어서 쓰는 케이스를 처음부터 구매해서 쓰고 있구요. 그런데 무상수리도 안되고 led가ㅜ나가서 잉크가 번졌다고 하시면서 메인보드까지 교체이야기 하시길래 그냥 가지고 나온상태에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시 수리 맞기려고 하는중입니다. 제가 외부에도 필름지 붙혀논 상태이구요. 작년까지 무슨 쿠폰 등록을 해야하는데 제가 안해서 무상이ㅜ절대로 안된다고 하시는데, 그 부분도 잘 모르겠구요. 지금 난감합니다. 액정 반납하고 수리비가 나가는건가요? 예상 수리비가 68만이 나오는데 더ㅜ나올수도 있다고 해서요
Samsung_7xmySg4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케이스 줄이 끊어져 떨어트렸는데 펼쳐지지 않더니 액정, 심이 나가 364000원으로 고쳤습니다.  

케이스까지 했고 충격이 그리 크지도 않았데 쉽게 고장나니 이 폰 사고 넘 후회되네요.  산지 5개월만 이러니 36개월 할부까지 갈수있을지 ㅜㅜ 

보험도 안들었는데 ㅜㅜ

앞으로 Z플립폰 불매운동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이따위 제품 만들고 파는 인간들 각성하라. 

저질제품 비싸게 팔고 비싸게 수리비용 받는 Z플립 너가 원수다. ㅜㅜ 

 

Samsung_ixuk30v
Beginner Level 4
갤럭시 Z

욕만 나옵니다.

주변 사람들과 친구들 물어봐도 약정 기간 2년내 1번이상 바꿀 확률 100%에

2번이상 바꿀확률 77%

3번이상 바꿀확률 50%입니다.  액정은 멀쩡한데 뒤틀렸고 소비자가 떨어뜨려서 과실 생긴거라고 몇몇번 바꿨네요. 아이폰 쓰다가 플립 1, 3 썼는데 액정 교체만 3번 발생하고, 짜증나서 약정 남았는데 그냥 예전 구형꺼 씁니다. 약정만 끝나면 절대로 다시 삼성폰 안씁니다. 

다들 갤럭시 Z플립사려면 액정에 금이 가지 않아도 떨어뜨렸다는 사실만으로 약정 2년내 액정을 바꿀 확률 100%이니 절대 사지마세요

0 좋아요
닻별2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작년구입한 플립3. 어머니께서 사용중이신데, 액정 힌지 좌우로 실금이 자글자글 합니다. ㅡㅡ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