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밤에 후레쉬 켜고사진찍으면 이상함

(게시글 작성 시간: 06-02-2022 10:02 AM)
410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갤럭시 Z

image
밤에후레쉬키고 사진찍었는데 무슨무지개가ㅋㅋ



4 댓글
갤럭시 Z

카메라 렌즈에 보호필름을 부착하셨을까요? 카메라 렌즈에 보호필름 부착 시 플래시 사용으로 인해 빛이 보호필름에 반사하여 사진이 뿌옇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해당 글 ( https://bit.ly/3x6mUMZ )참고보시기 바랍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Z
보호필름 부착안했는데요ㅠ
0 좋아요
Z플lip삼
Active Level 4
갤럭시 Z
케이스를 끼셔서 그런거 같습니다
0 좋아요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Z

김근택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사진 촬영 후 빛 번짐과 관련하여 사용 중인 휴대폰의 케이스 및 기구 구조적인 영향으로 인해 원치 않는 빛이 카메라로 유입되면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일반적으로 휴대폰 보호 케이스나 카메라 렌즈 보호 유리가 부착되어 있는 경우 자주 발생하며, 카메라의 렌즈 특성 상 빛이 강한 태양 또는 어두운 환경에서 전등 등을 촬영할 때 발생하는 렌즈 플레어 현상으로 다른 각도에서 유사 형태로 발생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는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다른 카메라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현상으로 카메라 성능에는 문제가 없으나 카메라를 사용하시기 전 렌즈의 앞 유리를 렌즈 닦이로 원을 그리면서 닦은 후 카메라의 각도나 위치를 약간 씩 변경하면서 촬영하시면 좀 더 나은 화질의 사진 촬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보호 케이스나 카메라 렌즈 보호 유리가 부착되어 있다면 제거한 뒤 다시 촬영을 권해드리며,
만약 동일 증상이 지속해서 재현 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촬영 당시의 조건과 함께 문제 증상이 재현되는 사진의 원본을 아래의 경로로 보내주신 뒤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면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분석 후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카메라/사진
1) 로그 추출 시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 보내기 (문제 재현 시 3분 이내)
2) 사진/동영상 전송 시 : 화면 오른쪽 상단 "클립" 모양 클릭 > 갤러리 > 사진/동영상 첨부 > 보내기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