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ed
프로답글러
Expert Level 5
예전 LG제품 광고의 갤럭시 북 시리즈 디스
의혹에 이어 삼성의 New Fold ,
Z Flip 공식 광고 영상에서 LG 제품 디스를
겨냥한것으로 보이는 장면이 있는데요,

https://youtu.be/L1uWCG4rsTk




자세히 보시면..


image

이렇게 V자 모양으로 된 Z Flip을 

image

딱! 소리나게 순간적으로 접어버리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장면을 본 몇몇 사람들은
LG의 플래그쉽 라인 , V시리즈를 겨냥한것이 
아닐까.. 추측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말로.. LG V시리즈를 겨냥한 삼성의 의도와
계략일까요.. 단순한 해프닝이며 저의 과도한
망상일지요..?

더군다나 전에 LG가 광고에서 삼성 갤럭시 북
시리즈 돌려까기를 한것으로 알려졌기에
삼성이 복수를 목적으로 비슷하게 돌려깐게
아닐까.. 싶습니다 .

---------
제발..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대기업인 
삼성과 LG.. 선의의 경쟁은 하되,
서로간의 무분별한 싸움은 피했으면 합니다 ㅠㅠ
13 댓글
Highlighted
갤럭시S105G
Expert Level 2
어느부분이 디스라고 생각 되시는거에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갤럭시S105G
Expert Level 2
설마 V시리즈인가??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프로답글러
Expert Level 5
수정 완료하였습니다 이상한 오류때문에
급히 수정하였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그리고 추측하신대로 LG V시리즈
관련글입니다 ~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TAKOYAKI
Expert Level 5
아니면 저 V가 Victory(승리)라
LG V 시리즈는 상대도 아니다, 이긴 거나 마찬가지다...
라는 뜻도 될 거 같아욧!😎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ミク
Active Level 8
애초에 LG폰의 경쟁 모델은 아이폰이나 갤럭시가 아니라 중국 가성비 폰이라서 상대도 안되죠.. ㅋㅋ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다크모드
Active Level 10
아뇨 걍...너무 심한 의미부여 같은데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너천재
Expert Level 3
근데 LG폰은 맨날 적자이기도 하고 삼성에 폰 판매량으로 비비는것도 아니고.. 딱히 겨냥한건 아닌건 같기도 하네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전자불나방
Active Level 6
TV면 모를까 차라리 샤오미를 신경썻으면 썻지 LG는 신경도 안쓸걸요 ㅋㅋ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날아라인면조
Active Level 10
흠.....굳이 삼성이 lg한테 폰으로 시비걸 이유가 있을까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끼적끼적
Active Level 6
lg가 삼성을 디스하는 경우는 있어도 삼성이 lg를 디스한다라....
상대적으로 우위에 있는 기업은 미국이 아닌이상 아래 기업을 디스하지 않더라구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왜_그랬어_슬아
Active Level 4
저건 그냥 연출같은데요. 너무 복잡하게 보신듯.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도팤랄
Active Level 4
저격광고는 그 v40인가 노트에 펜쓰다가갑자기 펜 부러트려서 V만드는 ㅋㅋㅋ 그정도는 해야 저격ㅋㅋㅋ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마일로스
Expert Level 5
원래 서로서로 싸우면서 크는게 기업들입니다ㅋㅋㅋ
2년정도 되었나요? 삼성 광고, 모토로라 광고 보시면 놀라우실겁니다 😂😂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