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음성녹음 앱 자동재생 동작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9-25-2021 04:12 PM)
613 보기
보세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Z
음성녹음 앱에서자동재생 기능을 자주 사용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해당 기능이 원할하게 동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재생중 aod화면으로 넘어가면 자동재생 기능이 멈춤. (다음 곡으로 넘어가지 않음)
- aod화면에서 전원키 또는 화면 터치시 멈춰있던 자동 재생 기능이 동작됨. 

화면 off상태에서도 음성 녹음 재생을 음악 플레이어처럼 재생이 불가능한걸까요? 개선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3 댓글
보세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 추가) 음성 녹음 앱을 실행한 화면에서 화면off시 정상동작 하네요..다만 바탕화면,다른 앱을 사용하다 화면off가 되면 자동재생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Z

안녕하세요. 삼성음성녹음앱 담당입니다.
사용중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선 좀 더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서, 삼성멤버스의 오류보내기를 통해서 해당 현상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해당 현상이 단말기에 있는 앱과 시스템 간의 연동 동작과도 관련이 있는 부분으로 아직 내부에서 해당 현상 재현이 다소 어려운 상태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또는
음성녹음앱 우측 상단 점세개 메뉴 선택 - 문의하기 (삼성맴버스 앱이 있어야 함) - 오류 보내기 (아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고맙습니다.

0 좋아요
보세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신규 업데이트 이후 정상동작합니다! 업데이트 내역에서 해당 문제점에 대해 개선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