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요즘 갤럭시z폴드3 동작과 관련하여 글을 올리게 된점에 대해 사과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25-2021 04:43 PM)
90 보기
한일고속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Z
제가 폴드3를 사용하면서 화면, 센서 오동작 관련해서 계속 글을 올리면서 고객센터에 수차례 문의했는데 동일한 답변을 계속 받게 되어 불만글이 올라올때마다 저도 많이 스트레스 받고 업데이트 나오게 되면 안정적인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 서비스센터 자주가다가 엔지니어님께서 번거로워하실까봐 계속 신경이 많이 쓰였습니다.
 그래서 우선적으로 해결되면 좋겠다 싶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한답변을 수차례 답하게 되었고 야기될 만한 원인도 짐작해서 계속 답하게 되었는데 여러 회원님들께서 많이 불편하셨거나 번거로우셨다면 죄송하다고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오동작나타나는 회원들이 제발 없어지기를 바랄 뿐이며, 정확한 원인도 제발 빨리 나오면 좋겠습니다. 🙏 🙏 🙏 
2 댓글
야자킹
Expert Level 5
갤럭시 Z
솔직히 이제 와서 말씀드리지만 주형님 글 읽을 때 마다 무슨 의도로 쓰신줄은 알겠지만 유저들이 봤을 때 피로함이 상당합니다... 버그 말고도 매번 수정펌 언제 나오는지 아냐는 질문도 많이 하셔서 예전에 제가 일반 유저들도 모르고 개발자들도 확답을 못 드릴 수 있다고 댓글 달았던거로 기억해요. 이렇게 폰으로 스트레스 받으시니 걱정도 됩니다..... 물론 1차적으로 삼성이 제대로 안만들어서 그런게 큰데 커뮤니티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버그를 못 느낌에도 뭔가 내가 버그투성이 이상한 폰을 쓰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0 좋아요
한일고속
Active Level 7
갤럭시 Z
다른 유저들이 알아서 해결하실수 있는걸 가지고 불만을 가지는거도 잘 사용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저로서도 스트레스 받지만, 휴대폰 이외에도 제가 다른 사회 생활에 있어서도 많은 일들이 있어서 신경쓰이는 일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가지 알고 싶은 정보도 많고, 어느 제품이든지 최대한 안정적으로 사용하고 싶어서 수정업데이트, 버그 개선도 계속 찾게 되고 제가 정말로 궁금한거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알고 있는데도 대답하지 않는건 아닌지 싶은 생각도 들어 괜히 저도 다른 회원들을 지나치게 괴롭혔던건 아닌지 제가 계속 질문하고 좀 그랬다는 생각에 정말 죄송하다는 마음이 크게 듭니다.
그래서 물론 삼성도 잔고장이나 오작동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으로 소프트웨어나 휴대폰을 출시하면 좋겠지만, 앞으로는 저도 그렇고 다른 사용자들도 휴대폰으로 불만을 지나치게 가지는 일 없이 잘 사용할수 있음 좋겠고 휴대폰 아니더라도 자기가 알아서 해결할수 있는건 고객센터 또는 전문가나 주위사람들에게 물어서 개인적으로 잘 알아서 해결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다른 회원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말씀드리며, 앞으로는 카페활동이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0월 잘 마무리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