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폴드2와 폴드3의 차별 개선건의

(게시글 작성 시간: 02-07-2022 01:50 PM)
288 보기
블로썸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Z

폴드2를 작년부터 사용중인 블로썸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제안드리고 싶은게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폴드2를 쓰면서 매우 만족하고 있으나, 3를 쓰는 지인과의 비교중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차이점이 있어서.. 이점 개선건의 드리고자합니다.

Screenshot_20220205-230329_Settings.png

좌측이 폴드2, 우측이 폴드3 입니다.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맞습니다. 멀티뷰 상태에서 폴드2의 경우 화면을 추가로 축소할 수 없으나, 폴드3는 화면 크기의 추가 축소가 가능하여 넓은 화면을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스크린샷 에서도 보다시피, 폴드2는 개인정보 보호메뉴 까지만 보이나, 폴드3는 Google 메뉴까지 보이며 한 화면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표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신제품이 나오면 전작과의 차별성을 두는건 십분 이해합니다.

하지만 위 기능처럼 충분히 적용 가능한데 적용해주지 않는 것은 사용자 입장에선 속상할 수 밖에 없는 결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담당님께서 보신다면... 부디 폴드2 에도 해당 기능 적용을 긍정적으로 검토해주시길 건의 드립니다!

오랜만에 멤버스에 글을 남기게 되었는데 징징글이 되어버렸습니다..^^;;

다시 활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7 댓글
채택된 답변
갤럭시 Z
기능상 차이가 없는 부분은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면 좋겠는데 아쉬운 부분이네요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Z
맞습니다. 하드웨어적으로 차이가 있으면 이해를 하겠는데.. 이건 소프트웨어적으로 충분히 구현 가능한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DDOEEY123
Active Level 10
갤럭시 Z
저런 차이가 있는진 몰랐네요. 휴대폰 성능만 더 좋아지고 소프트웨어는 그 이전 휴대폰도 업데이트 되는줄 알았는데... 저 정도는 충분히 해줄만 한데 왜 안해주는지 ㅠㅠ
그래도 어쩔수 없이 최신폰에는 더 좋은 기능을 넣어야 더 많이 최신폰이 팔리니깐 저렇게 하나보네요....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Z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구 이런 부분에서 차별을 둘진 상상도 못했네요... iOS처럼 더 오래 메이저 업그레이드는 바라지 않아도 이런 사소한 기능은 차별을 안뒀으면 좋겠습니다!
갤럭시 Z
저런 사소한 기능이 차이가 있었다는건 첨알았네요 충분이 사양이 되는데도 불구하고 기능을 빼버리다니 ㅠㅠ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Z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0 좋아요
셋팅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Z

블로썸 고객님, 안녕하세요. 셋팅 담당입니다.

갤럭시 모델에 대한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단말들은 출시 시점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었던 모델 정보 기준으로 여러가지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안타깝게도 Fold2 모델 display의 경우 출시 시점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었던 display 화면크기 정보가 4단계를 지원할수 있는 범위 내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3단계까지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구글 지원 기준에 따라 말씀하신 기능이 제공 되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저희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