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폴드3 전원끔.. 배터리 소모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9-13-2021 09:32 AM)
221 보기
온켈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Z
지난 8월25일 사전예약품 받고..
오늘 9월13일 문제 확인받고 교품 신청 들어갔다는 연락받고.. 문제해결 후기 남깁니다..
제가 올린 이전 글 보시면 도움 됩니다..

8월27일 전원끔 상태에서 배터리 소모 문제 발견함.. 서비스센타 갔더니.. 기능에 문제없고 고객과실이라 해줄게 없으니.. 그만 가면 된다는 말에..속이 부글부글~~ 서비스센타에서 언성 높이며 화냄.. 지금생각해도 분노가 치밀어요..

내 과실은 200만원주고 구입해서 박스 개봉한 죄.. 물건 사주고 뺨 맞은 기분이라 속이 부글부글~~ 스트레스 극심했어요..

 본사 서비스센타에 항의 메일 보냄..
결과를 이렇게 적으니 간단한데요..
3~4일간 여기저기 문제 제기하고 홧병나고.. 스트레스 극심했어요.. 삼섬?? 내가 미국에서 이랬으면 귀신도 모르게 해결했을거고.. 유명 유튜버 였으면 총알같이 달려와 해결했을 겁니다..

힘없는 소비자가 명확한 제품 불량 문제 제기해도 거의 2주 가까이 여기저기 불평불만 제기해도 꿈쩍도 안하는 모습에 여전히 분노가 치밉니다..

9월13일 아침에 문제 확인했고..
배터리 소모 문제가 과다함 인정.. 다른 제품으로 교품 신청 들어갔으니 신청품 받으면 연락 준다 합니다..

사전품 받고 3주 가까이.. 극심한 스트레스에 여기저기 항의하고 재시험 인정받기까지 구매자가 이렇게 해야 할 이유도 모르겠고.. 내가 왜 이고생 해야하는지.. 지금도 전혀 이해안갑니다..

삼섬,??
불량품 팔고 과실을 내팽개치는 직원분들??
분해서 속이 부글부글~~ 화가 치밉니다..





2 댓글
냐야아옹
Expert Level 1
갤럭시 Z
배터리 저도 다른 삼성폰 쓰지만 금방 닳는데 정상이라고 5번 이상 간적 있는데 안바뀌네요 최신폰에서도 이런데 배터리 개선 정말 시급해요
lhhoon
Active Level 3
갤럭시 Z
배터리가 어떻게하면 고객과실이 될수가 있는지 무척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