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ip]다양하게 폴더블 을 활용해보세요 ~ <나만의 갤럭시 Z폴드2 활용하기>

(게시글 작성 시간: 08-02-2021 08:58 AM)
1314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Z

 

다양하게 폴더블 을 활용해보세요 ~ <나만의 갤럭시 Z폴드2 활용하기>

 

1.png

 

 

 

 

색다른 카메라 촬영 그리고 편집

 

 

갤럭시 Z폴드2 를 이용해 색다른 카메라 촬영과 사진편집을 해보세요~

갤럭시 Z폴드2 의 카메라를 실행 한 후 우측 상단 분할 화면 버튼을 눌러 화면을 두개로 분할 할 수 있습니다.

 

한쪽은 촬영 결과물, 한쪽은 뷰 파인더로 촬영 후 촬영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촬영 결과물에서 편집 을 통해 촬영 후 편집모드로 필터와 나만의 필터 를 이용해 색다른 색감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보정을 통해 밝기, 색감, 노출, 채도 등 조절 슬라이더를 이용해 나만의 사진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멀티 화면 활용하기 App Pair

 

 

갤럭시 Z폴드2 의 내부 디스플레이 7.3인치 대화면을 분할하여 사용해보세요~

갤럭시의 App Pair 기능을 통해 3개의 화면을 분할하여 사용하고, 크기 조절도 자유롭게 팝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할화면 상태에서 이미지는 드래그 앤 드롭 으로 쉽게 전송 및 붙여넣기가 가능하며, 3개의 멀티화면을 묶어 엣지 패널에 등록해둘 수 있습니다.

 

3개의 멀티화면 외 최대 5개 까지 팝업 화면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멀티 작업도 가능합니다.

 

다양하게 자주 활용하는 앱을 App Pair 로 지정해두고 엣지 패널을 활용하여 앱 전환을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의 확장 삼성 Dex

 

 

갤럭시 Z폴드2 에 모니터와 연결 된 USB-C 타입 케이블 혹은 무선 DeX를 통한 연결로 삼성 DeX를 활용해보세요~

 

삼성 DeX PC와 비슷한 UIUX를 보여주기 때문에 분할 스크린을 통해 여러창을 통해 조금더 쉬운 생산성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연결이 가능하면 DeX를 통해 모니터 및 휴대용 모니터 대화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가 없어도 DeX로 연결 된 디바이스를 터치패드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터치패드는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 터치패드와 동일해 멀티터치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영상 감상방법 텐트모드, 스탠드모드

 

 

갤럭시 Z폴드2 의 텐트 모드를 이용해 외부 스크린을 거치해서 활용해보세요.

ㅅ 모양으로 스마트폰을 텐트모양으로 만들어 거치하면 커버 디스플레이를 통해 손으로 잡지않고 어딘가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는 방법은 인강이나 동영상 시청 혹은 로우 앵글로 영상촬영을 할 때 텐트모드의 각도를 이용해 다양한 컨텐츠 활용이 가능

스탠드 모드는 텐트모드와 반대로 ㄴ 모양으로 거치하여 동일하게 커버 디스플레이를 통해 영상을 보거나 컨텐츠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내부 디스플레이 에서도 활용이 가능 하기 때문에 이용자의 니즈에 맞춰 활용하면 활용도가 높습니다.

 

 

 

다양한 촬영방법 플렉스모드 카메라

 

 

프리스탑 힌지를 통해 촬영 각도를 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우앵글,하이앵글 등 다양한 구도 그리고 급하게 나와서 당장 거치할 삼각대가 없어도 플렉스모드를 통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하이퍼랩스와 흔들림 없이 촬영을 해야하는 상황에서는 더더욱 빛을 발휘합니다.

카메라의 경우 촬영 후 내가 촬영한 사진을 갤러리로 이동하지 않고 빠르게 프리뷰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넓은 대화면으로 영상 편집

 

7.png

 

갤럭시 Z폴드2 활용법 영상은 갤럭시 Z폴드2의 넓은 대화면을 통해서 편집을 진행해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하던 작업을 좌우로 조금더 넓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타임라인과 레이아웃을 더 넓게 볼 수 있었고

 

결과물도 바로바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 폴드로 영상편집하는 건 또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멀티 작업에 특화된 갤럭시 Z폴드2를 다양하게 활용해봤습니다,

갤럭시 Z폴드2 저는 이렇게 활용하고 있는데 다른 Z이용자분들은 어떻게 사용하고 있나요?

 

 

 

 

* 삼성전자로 부터 제품 대여 및 지원을 받았습니다.

4 댓글
MOHAVE
Active Level 6
갤럭시 Z
Z폴드2의 App Pair 기능을 통해서 3개의 분할 화면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부럽네요🤩🤩🤩
두리IT
Expert Level 5
갤럭시 Z
폴드2 팁 잘 봤습니다~🙂
윤지호아빠
Beginner Level 2
갤럭시 Z
ㅇㄴㅇ ㅇㅁㄷ ㅇ
0 좋아요
김성완
Active Level 4
갤럭시 Z
폴드2 잘나왔네요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