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Unfold Your World ㆍ 갤럭시 Z폴드3ㅣZ플립3ㅣ워치4ㅣ버즈2 공개

(게시글 작성 시간: 08-12-2021 09:35 AM)
946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Z

Unfold Your World ㆍ 갤럭시 Z폴드3ㅣZ플립3ㅣ워치4ㅣ버즈2 공개

 

img.jpg

 


갤럭시 Z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의 웨어러블 제품도 8월 11일 언팩 행사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갤럭시 시리즈는 갤럭시 노트 제품이 아닌 Z 시리즈 2종을 출시함으로써 폴더블 시장에 한층 더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Z시리즈와 워치4 그리고 버즈2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UDC 적용으로 더 넓은 세상, 갤럭시 Z폴드3

 

img (1).jpg

 

 

‘갤럭시 Z 폴드3’는 뛰어난 성능과 7.6형의 ‘인피니티 플렉스(Infinity Flex) 디스플레이’, 폴더블폰 최초 ‘S펜’ 지원으로 진정한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합니다.

img (2).jpg

 


‘갤럭시 Z 폴드3’는 폴더블 스마트폰 최초로 IPX8 등급을 지원해 주변의 물을 실수로 엎질렀을 때의 실수를 방수기능으로 보호 해줍니다. IPX8 등급은 수심 1.5m의 담수에서 최대 30분간 견딜 수 있는 수준입니다.

갤럭시 Z폴드3의 프레임 소재는 알루미늄 소재인 ‘아머 알루미늄(Armor Aluminum)’와 ‘Corning® Gorilla® Glass Victus™ (코닝 고릴라 글래스 빅투스)’ 강화 유리를 사용해 긁힘이나 낙하로부터 폴더블폰을 보호해줍니다.

디스플레이 패널 구조를 최적화하고, 연신 PET(Polyethylene terephthalate) 소재의 새로운 보호필름을 적용해 메인 디스플레이의 내구성을 전작 대비 약 80% 향상하는 동시에 터치감도 개선했습니다.

img (3).jpg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각도로 폴더블폰을 펼쳐서 세워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드어웨이 힌지(Hideaway Hinge)’와 스위퍼(sweeper) 기술을 적용했으며,

더욱 슬림해진 힌지폴더블폰 본체 사이에 맞춰 스위퍼의 강모 길이를 줄여, 심미적으로 개선하면서도 먼지나 외부 입자들로부터 힌지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또한, 독일 인증기관인 뷰로 베리타스(Bureau Veritas)로부터 20만 번 폴딩 테스트 검증을 받아 사용자의 폴딩경험을 테스트하여 제품의 내구성을 테스트하였습니다.

img (4).jpg

 

7.6형의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Z 폴드3’는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Under display camera)’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가 좋아하는 콘텐츠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카메라 홀 위에도 최소의 디스플레이 픽셀이 적용되어 노치 없이 넓은 화면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3’는 ‘에코스퀘어(Eco²)’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디스플레이로 전작 대비 화면이 약 29% 밝아졌고, 배터리 소모를 줄였습니다.

또한, 메인 디스플레이와 커버 디스플레이 모두 120Hz의 화면 주사율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더 부드러운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업데이트, 갤럭시 Z플립3

 

img.png

 


‘갤럭시 Z 플립3’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전작 대비 4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 스마트폰을 열지 않아도 최대 8줄까지 알림이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젯을 활용해 일정이나 날씨, 걸음 수를 확인하고, 스마트폰 색상과 어울리는 배경화면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3’도 Z폴드3와 마찬가지로 방수등급이 IPX8등급으로 주변의 물로 부터 제품을 방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삼성 모바일 금융 플랫폼 ‘삼성 페이(Samsung Pay)’를 바로 실행해 결제할 카드를 선택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img (1).png

 

‘플렉스 모드’를 활용하면 두 손이 자유로워 더 멋진 셀피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 인원에 따라 자동으로 구도를 조절해주는 ‘자동 프레이밍(Auto framing)’,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과 찍히는 사람이 동시에 프리뷰를 보면서 촬영할 수 있는 ‘듀얼 프리뷰(Dual preview)’ 등을 지원한다.

또한, 스마트폰을 열지 않아도 전원 버튼을 두 번 눌러 카메라를 실행해 커버 디스플레이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있는 ‘퀵샷(Quick shot)’ 기능으로 사진뿐 아니라 동영상 촬영도 가능합니다.

img (2).png

 

크림(Cream), 그린(Green), 라벤더(Lavender), 팬텀 블랙(Phantom Black)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갤럭시 Z 플립3’를 더 쉽게 휴대하거나 접을 수 있는 ‘링 그립(ring grip)’과 ‘스트랩 케이스(strap case)’도 함께 출시합니다.

img (5).jpg

 


삼성전자는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기 위해 그레이(Gray), 핑크(Pink), 화이트(White) 등의 색상 모델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독점 판매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OS 플랫폼, 갤럭시 워치4ㅣ워치4 클래식

 

img (6).jpg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2종으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갤럭시 워치4’와 갤럭시 워치만의 디자인 특징인 원형 베젤을 적용한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이 출시하였습니다.

 

구글과 협업한 통합 플랫폼과 삼성의 독자적인 사용자경험인 ‘원 UI 워치(One UI Watch)’를 최초 탑재하고, 프로세서, 디스플레이, 메모리 등 하드웨어 성능 전반을 강화했습니다.

img (7).jpg

 

 

‘삼성 바이오액티브(BioActive) 센서’와 체성분 측정 기능 제공하며,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헬스 모니터링부터 피트니스, 수면 관리까지 대폭 강화된 통합 건강 관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혈압, 심전도, 혈중 산소 포화도 등 다양한 건강 지표들을 하나의 센서로 손목 위에서 바로 측정할 수 있는 ‘삼성 바이오액티브 센서’를 처음 탑재하였습니다.

‘삼성 바이오액티브 센서’는 광학심박센서(PPG), 전기심박센서(ECG), 생체전기임피던스분석센서(BIA) 등 3개의 센서를 하나의 칩셋으로 통합한 것으로, 정확한 측정 결과를 제공합니다.

img (8).jpg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갤럭시 워치 시리즈 최초로 체성분(Body Composition) 측정 기능을 지원합니다.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쉬는 동안 신체가 충분히 회복되고 있는지 알려주기도 합니다.

수면하는 동안 혈중 산소 포화도와 코골이까지 측정해 수면 점수와 인사이트를 제공해 더욱 체계적으로 수면의 질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프로세서, 디스플레이, 메모리 등 주요 하드웨어를 모두 업그레이드해 전에 없는 매끄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워치 시리즈 최초로 5nm 프로세서 탑재했다. 전작 대비 CPU 성능은 20%, RAM은 50% 향상되어 화면을 스크롤 하거나 여러 앱을 동시에 사용해도 더욱 부드럽게 동작한다. GPU 성능도 10배 이상 향상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g (9).jpg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최대 450 x 450픽셀로 향상되어 더욱 선명하고 차별화된 시각 효과를 제공하며, 내장 메모리가 16GB로 늘어나 더 많은 앱이나 음악, 사진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4’ 시리즈는 더 빠른 프로세서와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고도화된 건강 관리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한번 충전하면 최대 4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30분만 충전해도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보안 플랫폼 ‘녹스(Knox)’를 탑재해 비밀번호와 건강, 결제 관련 정보 등 사용자의 민감한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줍니다.


컴팩트하지만 강력한, 갤럭시 버즈2

 

img (10).jpg

 

‘갤럭시 버즈2’는 2-way 다이내믹 스피커와 주변 소음을 제거해주는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를 통해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음악을 듣는 동안 외부 소리를 놓치지 않도록 주변 소리 듣기(Ambient sound) 기능도 지원한다.

다양한 소음 환경을 학습한 새로운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반의 솔루션을 탑재해, 통화를 할 때는 배경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상대방에게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합니다.

img (11).jpg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가장 작고 가벼운 ‘갤럭시 버즈2’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특히, 사용자가 최적의 착용감과 ANC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 ‘이어버드 착용 테스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갤럭시 버즈2’는 그라파이트(graphite), 화이트(white), 올리브(olive), 라벤더(lavender)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합니다.

 


출처 : 삼성전자 뉴스룸 l 삼성 모바일 프레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