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Unpacked22] 언팩 행사 일정 마치고 왔습니다 🫡 With 체험존

(게시글 작성 시간: 08-11-2022 10:03 PM)
1085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Z

image


이른 아침부터 언팩 일정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왔습니다.
( 너무 피곤해서 글쓰다 자버렸네요 🙀 )

이번 언팩은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 중계하고 이후 체험과 워크숍으로 구성된 일정이었습니다.

언팩은 온라인 유저분들과 동일하게 스크린을 통해 봤고 세션 과 핸즈온을 빠르게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인원과 시간이 부족해 아마 국내에서 디지털프라자를 통해 먼저보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네요~


image

언팩 행사가 끝이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멤버스 인원이 만나 퀴즈도 풀고 제품 핸즈온도 볼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언팩 때 보던 그 핸즈온 느낌을 현장에서보니 다양하게 볼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세션이 끝나고 점심식사를 하고난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Next Galaxy를 구경하러 갔습니다.

뉴욕과 런던에 팝업 스토어 형태로 갤럭시 체험 매장이 있다고 언팩에서 안내한 것 과 같이 뉴욕 갤럭시 체험 매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image


이번 메인컬러인 보라퍼플로 물들어 있는 매장이네요 파란삼성만 보다가 보라색이라 조금 어색하고 다른 느낌이들었습니다.

입장 후 안내를 받아 처음 만난 건 다양한 폴더블 시리즈의 모습이었습니다.


image


image

각 폴더블 별 프리스탑 힌지를 이용해 폴더블 단말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하나의 단말만이라도 체험용으로 하루이틀정듀 미리 사용해보고 싶었습니다 😀


image


image


image


그리고 언팩 영상에서도 나왔던 대망의 폴딩 테스트 😆
폴더블 스마트폰의 폴딩 테스트를 전시 형태로 보여주니 또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많은 폴더블 단말의 신뢰성 Lab에서 본것 처럼 단말의 폴딩 테스트를 통해 UTG에 대한 신뢰성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


image


image

이후 제품의 컬러별로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갔고 제가 이번 언팩에서 가장 원픽으로 뽑은 베이지 컬러를 먼저봤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골드톤으로 새로은 느낌이었고 보는 각도와 조명에 따라 실버화이트 골드화이트 느낌이 있었습니다.

전작보다 조금가벼워진 체감을 느꼈고 힌지가 축소된 결과를 보여주듯 그립감도 좋았습니다.

image


image


image

플립 시리즈는 실물을 봤을 땐 블루 -> 퍼플 -> 로즈골드 순으로 선호하는 컬러이고 전작과 디자인이 같아서 새로운 느낌보다는 새로운 비스포크 컬러를 조합한 느낌이컸습니다.

현장의 조명이 보라색으로 모두 설정된 상태라 이건 한국가서 조금 더 핸즈온 해봐야겠습니다.

image

플립시리즈는 전체적으로 각진형태로 변했고 전작들 대비하여 곡률도 조금 달라진 느낌이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조금 더 늘어나 사용시간과 이전 단말에서의 단점이 개선된 부분이 있는지 단말을 체험 해보거나 직접 사용하는 리뷰도 쓸 수 있으면 작성해봐야겠습니다.

image

이번 폴드4는 소소하게 변화한 부분이 많은데 전체적으로 비율이 크게 바꼈고 베젤도 크게 줄었기 때문에 조금 더 몰입감 있게 전환하여 사용 가능해보였습니다.

특히 덱스의 느낌을 주는 TaskBar의 경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보였고 작지만 유용한 미니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모아둔 폴더블의 장점을 4세대 폴더블 에서 많이 개선된 것을 느꼈습니다.

image


image

폴더블 단말을 볼 때 가장 먼저봤던게 UDC였습니다.
전작대비 배열과 밀도를 바꿔 조금 더 촘촘해 조금의 개선점은 보였지만 여전히 밝는 화면에서는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폴드3 대비해서는 큰차이점이 느껴졌도 사실상 영상을 볼때는 움직이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정지화면이 아닌 상태에서는 크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image


image


image


플립 단말의 커스텀 디자인인 비스포크에디션 체험존 에서는 프레임 색상과 컬러를 선택해 미리 제품을 결합하여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보고싶었던 화이트 골드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 조명때문에 조금은 보라빛이 돌 수 있습니다.

진짜 왜 이 화이트 골드가 기본 컬러가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

너무 예쁜조합인거 같습니다. 여러 컬러를 조합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ㅠ


image


image


image


워치시리즈는 렌더링만 봤을 땐 크게 느낌이 없었는데 확실히 실기를 만나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워치5의 경우 기존 단말과 큰 차이는 없었고 프로의 경우 실제로봤을 땐 차이가 있었습니다.

렌더링 이미지로는 베젤이 큰 흠이었는데 실기 사용시 블랙 워치페이스를 하면 그래도 프레임만 보여서 베젤이 좀 좁은 느낌이었습니다.

안쪽 으로 들어가는 느낌으로 디스플레이 보호는 좋아보였고 유광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image

모든 행사가 끝난 후 전세계 오프라인 언팩 참여인원에게 작고 귀여운 버즈2프로를 선물 받았습니다.

버즈2프로 사진은 조명때문에 다 퍼플로 보여서 한국으로 돌아가 빠르게 개봉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
8 댓글
너천재
Expert Level 5
갤럭시 Z
뉴욕 오프라인 언팩 참여 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
저도 보라 팝업스토어에서 체험해보고 싶어지네요🤩
갤럭시 Z
너천재님 오셨으면 보라색의 물결에 스며드셨을꺼에요~!
갤팬
Expert Level 5
갤럭시 Z
보라색을 많이 강조 했군요.
이전언팩이였으면 그린 조명이였을까요? ㅎㅎ 사진을 이쁘게 잘찍으셔서 눈까지 힐링했습니다.
갤럭시 Z
ㅠㅠㅠ 장비를 못챙겨 온게 아쉽네요 ㅎㅎㅎ
한국 돌아가서 제품 사용해보고 또 리뷰 써보겠습니다
별빛샤인
Active Level 10
갤럭시 Z
BTS를 기념하기 위해 퍼플색상을 많이 사용한것 같기도하고, 확실히 퍼플색상이 이쁘긴합니다.

저도 디지털프라자에서 체험해보고 왔었는데,
UDC가 많이 개선된것 같고, 멀티태스킹이 잘 개선되어서 보기좋았습니다.

이번 비스포크 색상이 총 75가지 색 조합이 된다고 합니다. Z플립4에서만 된다고 하니.. 폴드유저들에게는 조금 아쉽긴합니다.
wEiRD-_-
Active Level 6
갤럭시 Z
폴딩테스트 웅장하다...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Z

유익한 컨텐츠로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를 더욱 빛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해 주신 갤럭시 Z 폴드4 관련 게시물 내용 중 일부 코멘트를 발췌하여 컨텐츠 제작에 활용하고자 합니다.
해당 컨텐츠는 삼성 글로벌 채널에서 활용될 수 있으며, 컨텐츠 내 솜브라님의 닉네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솜브라 님의 게시물에 대한 마케팅 목적 활용 동의 여부 문의드리며, 동의하실 경우 댓글로 동의합니다”라고 답변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컨텐츠큐레이터 드림

갤럭시 Z
동의합니다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