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What's in My Color 갤럭시 Z 폴드3 팬텀 컬러 사용기

(게시글 작성 시간: 09-23-2021 06:19 PM)
187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Z

 

_1-1632373443719.png

 

 

 

갤럭시 Z 폴드3의 3가지 팬텀 컬러 색상을 사용해봤습니다,

블랙,실버,그린 3가지 컬러 모두 매력적인 색상이라 색다른 느낌을 받아봤습니다.


특히 이번 갤럭시 Z 시리즈에 다시 밝은톤의 실버 색상이 나와서 개인적으로는 실버 색상을 구매해 사용중인데 3가지 컬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1] 팬텀 그린

 

 

DSC07913.JPG

 

 

팬텀 그린 색상은 과하지 않으면서 적당한 무게감을 가진 어두운 그린색상입니다,


첨부 한 사진은 색상을 표현하기 위해 조명을 비춰 그린색상을 강조했지만 실제 사용할 때 블랙과 거의 유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밝은 조명 혹은 자외선이 강한 야외에서 그린색상이 각각 다르게 표현해주는 색상입니다.


측면부와 힌지 부분의 유광 영역은 밝게 빛나는 그린 후면은 매트하면서 딥한 그린색상으로 조화가 아주 잘 어우러지는 색상입니다.

 

 

DSC07912.JPG

 

 

 

DSC07911.JPG

 

 

팬텀 그린 색상은 조명이 없으면 블랙으로 보인다 한 것 처럼 케이스 선택에도 크게 호불호가 없는 색상이었습니다,


밝은톤도 어두운톤도 모두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어디든 매치하여 사용하기에 괜찮은 그린 색상이었습니다.

 

개적으로 매트한 그린 색상이 조금 더 고급지고 매력이 있는 컬러라 플립을 구매할 때 플립이 매트한 그린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 했습니다.

 

 

/

 

 

[2] 팬텀 블랙

 

 

end.JPG

 

 

 

팬텀 블랙 색상은 갤럭시 S21 색상으로도 이미 나왔던 딥한 블랙 색상입니다,


후면이 매트한 블랙이라 연탄 블랙 이라는 별명도 있으며 딥한 블랙색상이라 가장 무난하면서 기본적인 컬러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컬러입니다.

 

유광은 반짝이던 블랙보다 개인적으로 어두운 블랙색상이라 만족스러움을 보여주는 색상이었습니다,


블랙이 색상선정을 잘못하면 장난감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해당 팬텀 블랙은 질리지 않고 꾸준히 사용하기에 좋은 컬러 같았습니다.

 

 

6.JPG

 

 

 

7.JPG

 

 

팬텀 블랙 색상도 다양한 케이스가 잘 어울리는 색상이었고, 단 투명케이스의 경우 이질감이 크게 느껴져서 투명케이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블랙 색상에는 매트한 블랙 색상의 케이스를 착용하시면 더 잘 어울리게 활용할 수 있으며 밝은톤의 색상도 생각보다 괜찮은 매칭을 보여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에 블랙 아라미드 케이스는 정말 최고의 조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3] 팬텀 실버

 

 

8.JPG

 

 

갤럭시 S21 부터 원픽으로 선택했던 실버 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백옥같은 화이트 색상을 매우 선호하는 입장이라 화이트 색상만 원하던 저에게 밝은톤의 실버 색상은 고민도 없이 실버 색상을 선택하게 해주었습니다.

 

출시 전 루머에서는 화이트 색상이 나온다 해서 화이트에 어떤 글로우 효과나 빛에 따라 다른 느낌을 보여줄까 기대했는데 S21 때 출시했던 팬텀 실버와 같은 실버 색상이었습니다.

 

 

12.JPG

 

 

이번 폴드3의 실버 색상은 21과는 조금 다르게 21에선 푸르딩딩 푸른색상의 실버가 강했다면 폴드3의 실버는 핑크빛이 많이 도는 실버색상입니다.


푸른색상의 차가움 보다는 약간은 따뜻한 실버 컬러라고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9.JPG

 

 

 

img.jpg

 

 

 차가움의 미학 실버 색상은 생폰 그 자체가 매력적인 컬러라 대부분 투명케이스를 사용했지만 슬림하면서 기본적인 디자인을 망치지 않는 케이스를 찾기는 너무 어려웠습니다.

 

 

현재 출시중인 일반적인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케이스만 출시하고 있어 아쉬움이 있어 케이스 선택지가 적은 실버 색상은 생폰으로 사용중입니다.

실버의 후면을 보여주면서 아라미드 처럼 얇은 케이스가 나와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

 

3가지 컬러마다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원픽은 실버 색상입니다.


은은한 후면의 매력과 조금 튀는듯한 은갈치 색상 ~ 여러분들의 원픽 컬러는 어떤 색상인가요?

 

3가지 제품에 대한 색상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다면 아래의 댓글로 소통하면서 공유해요~(케이스 추천도 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삼성 멤버스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대여받아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8 댓글
소데쓰네
Active Level 3
갤럭시 Z

그린 256만 나온거 아쉽네요

갤럭시 Z
512 없는거 아쉬워여 ㅜㅜㅜ
Dinorex
Expert Level 5
갤럭시 Z
저도 실버요! 무광 실버는 사랑입니다😍
갤럭시 Z
크 저도 이번 은갈치 세트 다 예뻐요 ㅎㅎㅎ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Z
진짜 실버 너무 예쁩니다
갤럭시 Z
실버 매력이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Z
이번에 폴드는 색깔 다 예쁜것 같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Z
실버 예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