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z플립3 AOD 시간대별 밝기설정

(게시글 작성 시간: 10-18-2021 10:57 AM)
748 보기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Z
삼성은AOD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기능이 있습니다.
폰을켜지않고 시간과 알림을볼수있죠.
이 기능덕에 삶이 얼마나 윤택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른폰과달리 폴더블은 안과 밖에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BAR형 스마트폰은 화면이 1개고 거기 조도센서가 당연하게있어서 AOD의밝기를 실시간으로 제어해서 밤에 눈이부신다거나 낮에 AOD가 어두워서 잘 안보인다는 일이 없습니다.
플립3는 내부대화면은 조도센서가있으나 외부액정은 조도센서가없습니다.
따라서 매번 두번터치후 하단으로스크롤 하고 밝기를 수동으로 제어해주어야하는데요.
잘때는 AOD가 너무밝고 낮에는 너무어두워서 밝기를 매번수동으로 올려줘야하는데 차라리 특정시간대별 AOD밝기를 정할수있는 기능을 만들어주세요.
AOD단계별 밝기를 설정할수있던데 특정시간
23시~07시는 0단계(제일어두은 AOD)
그외에는 3단계 이런식으로 시간타이머로 외부액정 밝기 설정가능하게하면 편할듯요.물론 조도센서 달아주는게 제일편하겠지만요.
검토해주시구요 

유저팁으로 AOD켜면 배터리 빨리닳는다고 싫어하거나 꺼두시는분들 계시는데
폰 시계보거나 알림왔는지 화면껏다켰다 반복하는게 배터리소모가 더 큽니다.
자주 화면켜서 시계나 알림체크하시는분은 AOD가 배터리더 조금소모하니 그냥 AOD편하게 켜세요. 삶이 편해집니다
0 좋아요
2 댓글
채택된 답변
커버화면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Z

안녕하세요, 고객님.

Always On Display 기능에 많은 관심과 격려 감사드리며, 커버 화면에 대해서도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Z Flip 3 커버 화면에서 자동밝기가 지원되지 않음에 따라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검토를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의견주신 시간대별 설정을 포함하여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만, 죄송하게도 개선 방법 및 적용 일정에 대해서는 현 시점에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갤럭시 Z
감사합니다^^
커버화면 손전등 위젯도 만들어주세요. 기다릴게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