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A90 5G 네트워크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2-08-2020 06:42 PM)
361 보기
PEnTanYL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A/J/노트
이번에 서브용으로 엘지유플러스로 신규로해서 개통을했습니다.
그러고 사용은 잘하고있었으나 5지가 안되는지역에서는 엘티이로 뜨고 다시 5지 지역으로 가면 5지가 떠야되는데 뜨지를 않네요...계속 무한 엘티이 고정이에요 APN초기화도 해보고 유심 뺐다 껴보고 공장초기화도 5번이나했는데도 동일하고 기기를 교품했는데도 그러네요..그러다 재부팅하면 2~3시간까지는 또잘되다가 어느순간부터 엘티이 고정인데 이거는 소프트웨어 문제인가요? 하드웨어 문제인가요? 저랑동일한 증상 있으신분계신가요?
삼성 멤버스 문의글을 남겼는데....정말이지..스펙은 좋은데 네트워크 오류때문에 스트레스가 너무많이받네요..환불이나 다른기기로 교체하고싶은데 방법있을까요?
4 댓글
안다미로
Expert Level 2
갤럭시 A/J/노트
기기를 교환할때는 무엇이라고 하던가요. 네트워크 초기화를 시키거나 단순히 5지 신호 우선순위로 설정되어 있는데도 신호를 못잡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멤버스에 문의보다는 센터에 직접 가셔서 해결을 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PEnTanYL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센터를 가서 교품증뗄때 증상얘기했더니 이런경우는 처음보셨다고 하시네요..그러시면서 삼성측에 FA팀이 있는데 네트워크품질부서라는데 FA팀 교육이 길어진다고 2주있어야된다고 그냥 교품증 떼주셨어요..타통신사는 모르겠지만..여러 중고폰 5지기기 사용해본결과 이런적은 한번도없었는데 A90에서만 증상이나타나네요..서비스센터도 잘모르는거같아서 여기다 글올려보았어요 저랑 같은증상있으신분이 계신가해서요 ㅠㅠ
답변감사해요!ㅎㅎ
0 좋아요
갤럭시 A/J/노트
해당증상 (다시) 발생시..
정확한 원인분석과 빠른 개선을 위해..
도움받기로 문의하기 보다는..
오류보내기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bit.ly/30qPs1x
http://bit.ly/2MxVO9U
0 좋아요
PEnTanYL
Active Level 7
갤럭시 A/J/노트
센터에서도 확답을 못들어서 멤버스 오류 보냈습니다..이틀이 지났는데도 답변이없어서 답답한마음과 사용에 불편함을 느껴서 저랑 같은 증상있으신분계신가해서 글올려보았어요~ ㅎㅎ 답변감사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