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만 사용중인 유저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많은 답변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27-2020 10:45 AM)
147 보기
G스팟장인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갤럭시만 10년정도 사용하는 유저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남겨봅니다.

제가 핸드폰 작은걸 좋아하는데 왜 화면이 커질수록 카메라 성능이 좋아질까요

예를 들어서 아이폰11이 있으면 크기 똑같은데 카메라 성능 더 좋은 아이폰11pro 모델이 있는데

갤럭시에서는 왜 카메라 성능이 좋아질수록 커지는걸까요..

S20에서도 울트라같은 카메라성능이 달려있으면 좋을텐데

폰이 커질수록 부담스럽기도하고 카메라성능을 따지자니..S20은 사기가 그렇고..

요즘 디자인도 많이 이뻐지고 색상도 예전보다 훨씬 이쁘게 나와서 다 좋은데

애플같이 작은핸드폰에도 좋은카메라 장착되서 나오는 모델이 있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소비자들도 많이 구매를 할텐데

그런 모델이 안나오는건지 꼭 화면이 커져야 고성능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4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아무래도 카메라 성능이 좋아질수록 카메라가 차지하는 면적이 넓어지게 되니 어쩔 수 없습니다.
아이폰11pro도 아이폰11보다 카메라 렌즈가 하나 더 늘어난 것처럼 말입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타사폰도 카메라 성능이 좋아질수록 카메라 센서 크기가 커졌습니다. 렌즈가 클수록 카메라 크기가 커지는것도 당연하고도 어쩔수 없는겁니다. DSLR같은 것 생각하시면 쉬울듯하네요. 소비자는 갈수록 더 좋은 카메라를 추구하니 기업 입장에서도 카메라 성능을 키우기 위해 세대가 지날수록 더 큰 센서를 넣은거죠.
GAOPA
Active Level 6
갤럭시 S
메인 갤폴드, 서브로 아이폰se 사용중인데 둘다 나름의 장점이 있어서 사용중인데 현재 기술로 폰에 고성능 카메라 탑재하려면 소위 인덕션이라 불리는 디자인 모양으로 렌즈 따로 탑재해야되서 커질 수밖에 없음.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