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업데이트 차단방법 (갤럭시S10 플러스 안드로이드 파이 버전 기준)

(게시글 작성 시간: 08-14-2019 08:34 PM)
24092 보기
한일고속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S
1. 설정-소프트웨어 업데이트-Wifi로 자동 다운로드 해제
image


2. 설정-개발자 옵션-시스템 자동 업데이트 해제
(개발자 옵션 메뉴는
설정-휴대전화 정보-빌드번호 를 7~8번 정도 연속으로 누르면 설정 메뉴 맨 밑에 생기며, 시스템 자동 업데이트 이외의 버튼은 개발자 및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이외에는 건드리지 않도록 한다.)
image


3. 설정-생체인식 및 보안-기타 보안 설정-보안정책 업데이트-자동 업데이트 해제
여기서 업데이트 다운로드 방법도 Wifi 연결 시 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
image


4. 설정-애플리케이션-상단 오른쪽 점3개-시스템 앱 표시-소프트웨어 업데이트(보라색 아이콘)-알림(애플리케이션 설정)-일반(알림 유형)-무음 및 최소화
image


image


(*) 같은 파이(안드로이드 9.0)버전이면서 개선버전의 경우 업데이트 하는 게 좋으나, 다른 안드로이드 버전(ex. 안드로이드 9.0 -> 안드로이드 10.0)으로는 오류가 생기거나 기기의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 업데이트를 다운받은 상태에서는 알림창 차단이 안 되니 업데이트 다운이 되기 전에 이렇게 설정하시길 권장합니다.

(*) 업데이트 다운이 되었는데 업데이트를 원하지 않을 경우 백업 후 초기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3 댓글
S6BlueTopaz
Expert Level 3
갤럭시 S
좋은 글 감사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이거 S9도있지않나요 ㅋㅋㅋ
한일고속
Active Level 7
갤럭시 S
s9는 안사용해봤고, 저희아빠휴대폰 갤럭시s9 오레오버전으로 봐서 파이버전은 모릅니다. s9 오레오버전으로 봤는데 업데이트 확인 1번정도하고 안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계속 매일마다 1번씩 확인하기 시작했다네요. 파이버전같으면 이 메뉴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