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20의 최신 기능, 갤럭시 S10과 갤럭시 노트10에서도 누려보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26-2020 02:11 PM)
1423 보기
슬기내꺼하자
Expert Level 1
옵션
갤럭시 S
한국 삼성전자 뉴스룸에 갤럭시 S10/노트10 one ui 2.1에 관련된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20의 혁신적인 기능을 갤럭시S10과 갤럭시 노트10에서도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은 3월부터 제공되는 신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구현된다. 사용자는 싱글 테이크를 포함한 다양한 카메라 기능은 물론, 더욱 확장된 갤럭시 에코 시스템까지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완성도 높은 사진 촬영부터 나만의 필터 만들기까지

image
싱글테이크

싱글 테이크는 사용자가 촬영하는 동안 초광각, 라이브 포커스, 타임랩스 등 다양한 렌즈와 기능이 작동해 여러 개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는 기능이다. 촬영 후 AI를 활용해 최대 10개의 베스트 샷과 4개의 영상 을 추천한다. 여기에 야간 하이퍼랩스가 추가되면서, 자동차의 움직임을 빛줄기처럼 촬영한 수준의 사진과 동영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야간 하이퍼랩스가 추가되면서, 자동차의 움직임을 빛줄기처럼 촬영한 수준의 사진과 동영상을 얻을 수 있다. 

image

마이 필터를 활용해 특별한 색감의 사진도 찍어볼 수 있다. 카메라 모드에서 마이 필터를 활성화하면 나타나는 ‘내 갤러리’에서 색감을 추출하고 싶은 이미지를 선택하면 끝. 한 번의 추출로 촬영할 때마다 필터 목록에서 저장해둔 색감을 바로 적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똑똑한 갤러리로 편리해진 사진 정리 

image

업데이트로 한층 똑똑해진 갤러리를 활용하면 사진 정리가 더 편리해진다. 갤러리 상단 ‘클린뷰(Clean View)’ 버튼을 누르면, AI 기술을 적용해 동일한 피사체가 찍힌 이미지를 자동으로 모아서 정리 해준다. 사용자는 모인 이미지를 편하게 보며 가장 잘 나온 사진만을 남길 수 있다. 

image

또, 사진에서 손가락으로 줌인한 후 좌측 상단 코너에 있는 ‘퀵 크롭(Quick Crop)’을 누르면 화면에 표시된 이미지만큼 바로 자를 수 있다. 


더 많이, 더 빨리… 

image

갤럭시 S10과 갤럭시 노트 10의 업데이트된 공유 기능을 활용하면 더 많은 콘텐츠를 더 빨리 공유할 수 있다. ‘퀵 셰어(Quick Share)’ 기능은 연락처에 있는 지인들 중 가까이 있는 사람을 확인해 더 많은 사람과 이미지, 동영상 및 대용량 파일을 공유할 수 있게 한다. 기존에 연결되어 있던 블루투스 기능을 해지하지 않아도, 옆에 있는 친구가 내 블루투스 스피커나 차량 오디오에 음악을 켤 수 있는 ‘뮤직 셰어(Music Share)’도 이용 가능하다. 


출처: 삼성전자 뉴스룸

11 댓글
슬기내꺼하자
Expert Level 1
갤럭시 S
기대 만땅!🤩
0 좋아요
진저브레드맨
Expert Level 5
갤럭시 S
뉴스룸에서도 공식으로 기사를 올렸군요
슬기내꺼하자
Expert Level 1
갤럭시 S
배포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기사?!🤩
갤럭시 S
무척 기대가 되네요^^
galaxyclient
Active Level 6
갤럭시 S
차라리 올리고나서 공식보도를 하는게 낫지..
0 좋아요
star15
Active Level 6
갤럭시 S
좀 생각보다 크게 바뀌는건 없고 약간 추가만 되나보네요 ㅠ
0 좋아요
GalaxyLover5G
Expert Level 3
갤럭시 S
One UI2.5 때도 한번 더 올려주길 바랍니당~
평화로운안즈
Active Level 8
갤럭시 S
노트9도 똑같이 기능이 들어가나요??
0 좋아요
자물쇠
Active Level 7
갤럭시 S
다는 아니지 싶습니다 싱글테이크는 안될거 같고 하드웨어상 하드웨어상 안되는것들은 제외하고 2.1 기능은 거의 추가될 듯 싶습니다 기대는 많이 하지 않는게 😅
평화로운안즈
Active Level 8
갤럭시 S
0 좋아요
털냥
Active Level 5
갤럭시 S
저도 노트9 유저인데 슬프네요 삼성은 좀 오래쓰도록 업데이트 좋게좀 해주지...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