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글 삭제한거에요??

(게시글 작성 시간: 01-13-2020 12:20 PM)
73 보기
콩쿠키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갤10 카메라 좋다고 썼는데 세상에 좋다는 글을 삭제하는 메이커는 처음 봅니다. 

7 댓글
brainer3220
Active Level 9
갤럭시 S
AI가 삭제한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담당자 분들이 복구해드릴겁니다.
빌빌빌
Expert Level 1
갤럭시 S
AI가 삭제하는거라면 불량 AI 를 기반으로 하여 게시판 운영 엉망으로 하는거네요. 카메라 좋다는 글을 삭제하다니...
갤럭시 S
커뮤니티 내 스팸 및 도배 / 불건전한 내용 및 분쟁 에 관련하여 문제점이 있어서 현재 자동 글관리 서비스를 학습중이라고 합니다.
자동 삭제 처리가 될 수 있으며 자동 삭제된 글은 운영팀의 활동시간에 맞춰 스팸글이 아니라고 판단 시 블라인드 해제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관리 관련 공지 : https://r1.community.samsung.com/t5/Samsung-Members/공지-커뮤니티-스팸관리-신기능-적용/td-p/3270733
_LuLuLaLa
Active Level 7
갤럭시 S
그게 전에 어떤 외국인이 불법사이트를 여기에 도배한적이 있어서 운영자님들이 일일이 삭제하기 힘들기 때문에 AI를 쓸려고 하시는거거든요 근데 아직 완벽히 완성된 상태가 아니고 현재 상태로는 AI가 자동 글관리 서비스를 학습중이라고 해요 곧있으면 개선될테니 기다려주세요.
GNAJU
Active Level 6
갤럭시 S
아직은 A.I가 어떤글을 스팸으로 분류해야되는지 학습이 덜 됐대요 이때까지 멤버스에 초딩글, 분탕글, 무의미글 등등 스팸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래서 새로 A.I를 도입 한거에요
0 좋아요
콩쿠키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금지어도 없고.. 욕을 한것도 아니고 설마 경쟁사 언급했다고 블라인드 한거에요? AI 품질이 심각하네요.
OnCrush
Active Level 4
갤럭시 S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서 아직 학습중이랍니다. AI는 학습해야지 좋은 성능이 나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