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빅스비 부른 후 잠금 해제 해달라는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6-20-2020 10:31 AM)
116 보기
나자로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빅스비 쓰는 이유가 이래저래 일일이 들어가지 않고 말만으로 동작을 수행하고 싶은건데 실컷 말하고 나면 잠금 해제 해달라고 해서 짜증이 납니다😅

저같은 경우는 스마트씽스의 티비 꺼달라는 명령에서 이런 문제에 부딛히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2 댓글
야생구르
Active Level 3
갤럭시 S
동감합니다.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빅스비 보이스 담당입니다.

 

문의하신 음성 인식 잠금 해제 기능은 안드로이드 9의 갤럭시 S 계열이나 노트 계열, 갤럭시 폴드 단말에 한해 제공되는 기능으로, '빅스비 메인화면 > 상단 더 보기 > 설정 > 음성 호출 > 음성인식 잠금 해제' 활성화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10에서는 구글의 보안 정책이 강화되어 모든 단말의 빅스비에서 '음성인식 잠금 해제' 기능을 지원하지 않아, 잠금 해제 후 빅스비 이용이 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빅스비 메인화면 > 상단 더 보기 > 설정 > 휴대전화가 잠겨 있을 때 사용' 설정 시 전화 걸기, 날씨 확인 등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일부 명령어에 대해서는 별도의 잠금 해제 없이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혹여 상기 지원 단말임에도 음성 인식 잠금 해제가 어려울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증상 재현 직후 '빅스비 메인화면 > 상단 더 보기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전달해 주시면 추가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