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소비자와 소통하는 공간... 맞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6-17-2020 02:03 PM)
340 보기
TKYun
Expert Level 4
옵션
갤럭시 S
담당자님 삼성멤버스는 "소비자의 말을 귀기울여서 소통하는 공간" 맞는가요?

물론 담당자님께서는 Yes 를 답하시겠지만, 소비자의 대부분은 No를 외칠것입니다.

왜냐고요?

일단, 첫번째로 기본 앱에 광고를 넣는 행위는 삼성매니아 층을 잃는 행동입니다.
또한 기본앱 광고는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빼달라고 요청을 하는겁니다.
일부 사람들은 빼면 좋지만 굳이 넣어야한다면 안보이는 곳 즉, 밑에 광고를 넣는게 좋을것 이라고 얘기를 할겁니다.

광고를 빼달라는 요청은 삼성멤버스에서 수도 없이 보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보고 계시면서 대답은 안하시는것을 보면 모르는척 묻어가면서 소통을 아예 안하시려는 것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소통의 문은 닫아버리신거죠.

그러니 광고를 굳이 넣으시겠다면 소비자랑 같이 소통을 하여서 어느곳에 넣으면 좋을지 합의를 하는것이 옳다고 봅니다.

두번째로 S10 시리즈 얘기지만, 스피커 너프 되었다는 대부분의 S10 사용자들은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담당자님은 나몰라라 모르쇠 하고 계시죠.

하지만, 분명히 담당자님께서는 수정업데이트 후에도 문제가 생기거나 오류가 생기면 얘기를 하라고 하셨죠.
얘기를 하면 뭐하나요? 그 말에 대한 책임 자체는 안지시는데... 책임감은 어디로 가셨나요?

분명히 s10 시리즈 스피커 돌려달라고 요청하고 있지만 이 또한 대답하시기는 커녕 아예 소통자체는 안하시고 나몰라라  묻어가기 하시는거 같아 정말 실망스럽니다.

담당자님분들의 이러한 행동들이 나중에는 과연 무슨 행동을 가져올까요?

매니아층을 잃는 행위로 갑니다. 매니아층 유지하려면,
일단 삼성에게 우선적인건 소비자와 소통이 필요합니다.

두번째로 그 이상한 컨셉은 잡지 말아야합니다.

세번째로 기본앱에 광고는 빼고 넣지 말아야합니다.

네번째로 최신폰을 위선세우려고 그 바로 밑의 폰은 너프시키지 말되 되도록 최신폰의 기능을 넣어야합니다.

이정도만이라도 지켜진다면 소비자들은 말이 없을텐데.. 왜 이정도도 못지키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그래서 많이 아쉽습니다..
10 댓글
빌빌빌
Expert Level 1
갤럭시 S
이곳은 삼성과 소비자가 소통한다기 보단 소비자들끼리 모여 의견교환하고 해결책 찾기위한 곳으로 보입니다. 잘못됐다라기 보단 원래 의도가 그렇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SamsungGalaxyS24U
Expert Level 1
갤럭시 S
멤버스의 문의하기에 문의해봐도 아직 바뀐 것이 없습니다. 실망스럽습니다.
0 좋아요
TKYun
Expert Level 4
갤럭시 S
원래 의도는 소통하는 공간이죠.. 군데 해결책방안 마련의 공간으로 바뀐거죠.. ㅠㅠ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s10 스피커 제가 직접가서 테스트했는데 2.0 2.1 차이가 없었습니다 아이러니하지요...... 경윤님 주위에 2.0인데 스피커가 2.1대비 엄청 좋다 하는 분 계시면 담당자 만나주세요...ㅠㅠ 커뮤에 글 올리는 것보다는 그 방법이 최선같습니당
0 좋아요
TKYun
Expert Level 4
갤럭시 S
ㅜㅜ 원래 2.0이 더 좋은데 말이죠.. 저는 왜 2.0때보다 2.1이 너프된 소리만 들리네요 ㅠㅠㅠ 달링님은 그래도 어느정도 해결되신듯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아닙니다 해결안됐습니다 ㅠㅠ 폰 첨샀을때랑 소리차이는 확실히 있었습니다..개발자분들이 가져온 테스트용 핸드폰으로는 증명이 안된거같아요 들으면서도 엥 긴가민가...내귀막귀인것? 뭐지의 연속..혼란.. 그래서 주변분들이나 삼멤버스분들중에서 그 2.0때 음질담긴폰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연락해서 데려갈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굴의 의지 ㅋㅋㅋ
0 좋아요
TKYun
Expert Level 4
갤럭시 S
ㅋㅋㅋㅋ 개발용이랑... 소비자용이랑... 다른가보군요 ㅠㅠ
너무 속상합니다. ㅠㅠ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개발용이랑 소비자용이 다를 수도 있을까여..😭,,,,,
0 좋아요
MaP1
Active Level 7
갤럭시 S
제글 보심 아시겠지만 삼성에서는 관련 법령에 소비자들 동의 없이 광고를 넣는게 가능해 넣었다고 합니다. 이것도 좀 웃긴 법이죠 ㅋㅋㅋㅋ
0 좋아요
TKYun
Expert Level 4
갤럭시 S
관련 규정인가보네요... 삼성에게 유리한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