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안드로이드10 업글하지 마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12-24-2019 08:05 AM)
604 보기
narad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S
네비게이션 바 제스쳐 형식으로 사용하면 유투브나 게임시 바로 홈 멀티테스킹 뒤로가기 버튼이 안 작동되고 두번해야하고

앱을 플로팅 시키면 자동 크기 맞춤기능이 없어졌어요
5 댓글
Note20g
Expert Level 5
갤럭시 S
업데이트는 하는건 사람의 자유입니다.
물론 새로운 OS를 경험하면 불편한 부분은 있죠.
하지만 공개적으로 " 업데이트 하지 마세요. " 는 좀 아닌것 같습니다.
narad
Active Level 3
갤럭시 S
업데이트는 하지 말라고 하는건 사람의 자유입니다.
자신과 다른 의견을 들으면 불편한 부분은 있죠.
하지만 공개적으로 "" 업데이트 하지 마세요. " 는 좀 아닌것 같습니다." 는 좀 아닌것 같습니다.
0 좋아요
빼꽁
Active Level 1
갤럭시 S
전 업데이트 이후 내비게이션 바(제스쳐 형식 포함)가 자꾸 중간중간 떠서 채팅, 게임 전부 못해먹겠어요ㅜㅜ
0 좋아요
HomeScreen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Home 운영 담당입니다.

 

동영상 같은 full screen 화면 모드에서 제스처 동작의 경우 두 번 동작을 통해 제스처가 동작하도록 Q 에서부터 반영이 되었습니다. 이는 구글 AOSP와 동일한 컨셉으로 반영되었으며, 더불어 제스처 터치 이벤트가 제스처와 동시에 해당 앱으로 전달되어 앱내 제스처 동작이 동시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 여러방향" 의 구글 제스처에서 OS측면에서 도입하여 향후 앱측에서 OS 제스처와의 충돌을 피하도록 유도하고자 함이니 이 부분은 참고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어떤 앱을 사용 중이신지 추가 정보를 주시면 이런 충돌이 나는 앱 데이터들 기반으로 향후 대책을 마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narad
Active Level 3
갤럭시 S
모든 전체화면 앱에서 동일 증상 발생합니다 게임 영상 등 전체화면을 기본으로 하는 앱뿐 아니라 전체화면 보기로 수동설정할 경우 모든 앱에서 동일 증상 확인했습니다.

또한 말씀드린 팝업 앱 크기 최대로 늘릴시 자동으로 중앙으로 정렬되던 기능이 사라져 너무 불편합니다. 9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이번 10은 크게 바뀐건 없으면서 이렇게 자잘한 부분에서 잘 쓰던 기능들이 빠지니 오히려 화가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