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어쨌든 해킹 당한건 사실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02-2019 08:24 AM)
646 보기
샤잠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S
갤럭시s10 플러스 쓰고 있는데 어쨋든 해킹 당한건 사실입니다 

하드웨어는 정말 훌륭합니다 하지만 보안은 좀 그러네요
삼성 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보안이 아쉽습니다 
13 댓글
해시테크
Expert Level 5
갤럭시 S
스미싱 등으로 해킹을 당하신 건 아닌가요?
0 좋아요
갤럭시 S
당연히 불법 다운로드하고 인터넷에서 이상한 사이트 들어가면 바이러스 걸리죠. ios는 아예 애초에 그런것이 불가능하게 만든것이고 안드로이드는 사용자에게 권한을 준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걸리다면 삼성과 안드로이드가 문제가 아니라 사용자의 행동이 문제인겁니다
0 좋아요
돈요뿌
Active Level 6
갤럭시 S
해킹이 생각하시는 것처럼 과연 님한테 일어날까요ㅋㅋㅋ해커가 무슨 이득을 볼려고 님폰을 해킹을 해욬ㅋㅋㅋ 존버님처럼 이상한 사이트나 불법 다운로드 하시지 마세용 이것도 아는 사람만이 해야 바이러스 안먹습니다~
0 좋아요
Bluesion
Active Level 8
갤럭시 S
사실 보안이 약한 건 삼성만의 문제는 아니고 모든 기기들의 문제죠 ㅜ
중요한 정보가 담긴 앱이나 파일은 꼭! 보안폴더에서 작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0 좋아요
야자킹
Expert Level 5
갤럭시 S
토렌트나 이상한거 폰으로 그만보세요
다크모드
Active Level 10
갤럭시 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동면
Expert Level 1
갤럭시 S
원래 보안취약한문제는 많이 알려진지 오래된사실입니다. 그래서 백신 어플을 따로받아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이러스중 사용자 모르게 바이러스가 잠자고 있는 내용도 있습니다. 모르시는분들이 대부분 안좋게 말하지만 사용자 환경책임이 있는사례도 있지만 구글 스토어 앱중에 바이러스를 배포되는 논란도 존재했구 공공기관 와이파이 사용하는대 유입된 사례도 있습니다 여튼 바이러스걸리는 경우 유입된 위치를 알아야하고.

과거 있는 말인대 삼성전자 A/S가도 정상은 아니다 말하지만 바이러스 걸린 증상이있는대 잡을수 없다고 말하시는면도 할말이 없는경우도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하는대 불편하다고 말할수는 있는부분이고 댓글중 대놓고 사용자가 잘못했다고 말하기전에 선동을 안했는지도 봐야합니다. 판단을잘할려면 우선적으로침착해야합니다 바이러스 유입된 경로를 찾기를 바랍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죄송한데 원래 취약하지 않습니다만.

0 좋아요
슈나이젠
Active Level 7
갤럭시 S
어떻게 해킹을 당했고 어떤 경로로 그 사실을 알았는지 설명을 해준다면 설득력도 있고 납득이 되겠는데...
동면
Expert Level 1
갤럭시 S
프로그래머 사용자여도.. 찾기 힘든 경우도 있는만큼.. 여튼 A/S서비스 센터 가는것도 방법이긴 한대... 어찌될지는 장담 못하죠.ㅎ

바이러스 걸렸다면?

만약 바이러스 유입 경로를 확보해 알아가면 보안 강화가 시작되기에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슈나이젠
Active Level 7
갤럭시 S
그러니 말이예요. 바로 보이는 해킹 흔적도 있을 것이고 전문가도 찾기 힘든 해킹 일수도 있을텐데 그걸 작성자분은 어떻게 장담하시는지를 말씀을 안해주시니 설득력이 없다는거죠.뭐... 뭔 말이라도 있어야 개발자들도 인지해서 보안강화를 할텐데 말이예요... 쩝..
동면
Expert Level 1
갤럭시 S
프로그래머 사용자도 알고있는 말들이있습니다.

바이러스란 취약점을 파고돌아 유입된 경우가 많이 생기는건 어쩔수 없고 그래서 필요한게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백신 프로그램도 취약점 뚤릴경우 고쳐서 보안해가며 강화하는 방식입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은 보이지 않은 바이러스 걸린증상을 진단하기위해 만들어진 기능 입니다.
0 좋아요
김워시
Active Level 4
갤럭시 S
해킹이 무슨 뚝딱되는지 아시는건가..ㅋ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