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엣지라이팅 알림 올 때

(게시글 작성 시간: 03-21-2020 10:10 PM)
149 보기
이시
Beginner Level 4
옵션
갤럭시 S
원래는 엣지라이팅 알림이 뜰 때 엣지라이팅이 알림창 부분을 눌러도 알림이 온 앱(카카오톡, 문자 등)으로 넘어가지 않게끔 하는 기능이 있지 않았나요?안드로이드10 업데이트 하면서 사라진건지 제가 기능을 못 찾는 건지 모르겠네요...단톡방 같은 곳에서 카톡이 울리면 위에 엣지라이팅 알림이 계속 떠 있는데 상단바 내리면서 실수로 눌러서 카톡을 강제로 읽어야하는 게 불편하네요.
6 댓글
야자킹
Expert Level 5
갤럭시 S
그냥 그 알림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지워집니다. 애초에 계속 떠있지는 않았을텐데요...?
이시
Beginner Level 4
갤럭시 S
단톡방에서 여러 사람들이 쉴틈없이 톡을 보내는 경우에는 알림이 띄엄띄엄 오는 게 아니라 거의 계속 떠 있다시피해서 그런 경우를 얘기한 거였슴다 스와이프 기능이 있다는 건 몰랐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야자킹
Expert Level 5
갤럭시 S
단톡방 알림을 끄고 카카오톡 알림설정가서 알림 받지않는 방의 알림을 팝업 안뜨게 무음으로만 설정하면 알림팝업 안뜨면서 상단바에 떠지는걸로 기억합니다...
0 좋아요
MultiWindo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Multi tasking 담당자 입니다.
우선 저희 기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주신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설정을 통해, 알림에서의 동작을 없애는 기능은 지원 이력이 없으며, 아쉽게도 지원 계획 또한 없습니다. 이시 님께서 불편을 토로해주신 동작은 Edge lighting과 무관하게 발생할 수 있는 동작으로,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알림이 문제인 경우 해당 앱의 설정 또는 설정 > 알림에서 원치 않는 앱의 알림은 알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설정 해두고 사용하시는것을 권장해 드리며, 만약 Edge lighting의 Effect 발생이 문제라면 설정 > 디스플레이 > Edge screen > Edge lighting에서 사용을 해제 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 기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애용해주신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개선의견 및 불편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레뮤엘
Active Level 6
갤럭시 S
저도 이 기능 분명히 기존에 있었는데 안드 10 올리면서 사라진걸로 알아요. 왜냐하면 제가 굉장히 유용하게 쓰던 기능이었거든요
이시
Beginner Level 4
갤럭시 S
저도요ㅜ화면 조작에 구애받지 않고 알림 내용을 읽을 수 있었던 기능이었는데 사라져서 아쉽군요...알림이 왔을 때 화면을 가리는 면적이 꽤 큰데 그 부분을 무의식적으로 터치해버리면 자동으로 알림 앱으로 가는 게 많이 불편해졌네요ㅠ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