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이게 왜 뜨는 건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12-05-2019 03:30 PM)
114 보기
김은지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image

안드로이드 10으로 업데이트하고 나서 저게 계속 뜨는데 왜 그런거예요? 안뜨게 할 수 없나요? 인터넷 말고 홈 화면으로 나가 있을때도 저게 떠요 
0 좋아요
4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해당 앱 키셔서 확인해보세요
0 좋아요
초음파좋아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안녕하십니까 베타테스터 초음파좋아입니다.
해당 증상 발생 즉시(2-3분 내) 멤버스에서 오류 신고를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멤버스 공식 > 도움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꼭 선택, 오류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오류신고 시 재현경로 등 내용을 상세히 작성 부탁드립니다. 오류보내기 전송 후 로그전송 작업이 충분히 완료될 수 있도록 프로세스 정리작업을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mari_nette
Active Level 6
갤럭시 S
adblock plus 앱이 안드로이드10에서 문제가 있나봐요 필요없는 앱이면 삭제하면 될거 같아요
0 좋아요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인터넷 운영팀입니다.

광고차단 기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삼성인터넷이 대상 차단 앱과 정상적인 통신을 할 수 없을 때 발생하는 메세지입니다. 해당 앱이 정상 동작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겼거나 어떤 이유로 인해 삼성인터넷의 호출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해당 차단 앱을 직접 실행 해보면 문제 현상이 자동으로 해결되거나 또는 문제의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만일, 해당 앱을 직접 실행한 뒤에도 문제 현상이 해결되지 않거나 문제의 원인을 알 수 없다면, 해당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후에도 동일 문제가 계속 된다면, '삼성인터넷 - 오류 보내기' 메뉴를 통해 로그 파일을 첨부해 추가 문의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