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킹리적갓심

(게시글 작성 시간: 12-09-2019 08:16 PM)
161 보기
웅야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S
요즘 많이 올라 오는 OneUI2.0 (갤S10 종류) 정식버전 관련 버그들을 보면 느낌상 먼가 정식버전보다는 베타버전 같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생각보다 베타테스트 인원이 적었던 것인지 그냥 정식버전으로 뿌리고 버그 테스트 하는 느낌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자잘한 버그들(현재 몇몇글에서 볼수있듯이 노트시리즈 베타버전과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게 정상 같진 않네요..
13 댓글
갤럭시 S
https://r1.community.samsung.com/t5/갤럭시-노트/최신-OS-업그레이드-후-휴대폰에-문제-발생시에-이렇게-대처해보세요-주요-팁-모음/td-p/130118...

예전에 파이 업데이트 초창기 때 썼던 글이긴 한데..
안드로이드10이 배포된 지금 시점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간나실 때.. 한 번 읽어봐주세요~ 😊
웅야
Active Level 7
갤럭시 S
감사합니다ㅎ
twha04
Active Level 3
갤럭시 S
s10 사용합니다 핸드폰을 정리하면서 살아두... 깔려있는 앱만 300개 ㅠㅠ
개인적으로는 버그보다는 렉?(버벅거림)같은것이 많았어요 P일때는 렉없이 매우 쾌적했는데 Q가 더 무거워진것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있다 업데이트 하지 않은것을 후회합니다 ㅎㅎ
Mysterious
Expert Level 5
갤럭시 S
웅야님 그 일은 정말 죄송합니다.
전 제가 웅야님과 같은 오류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 제가 오류를 겪고 있다는 생각을 단 한번도 하지 못하여 전 아무 이상이 없는 줄 알고 그렇게 답변을 드렸습니다.

제가 오류인지 아닌지를 판단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멤버스에 올라오는 글 중에서 S10 베타 및 정식버전 오류에 관한 글은 많이 봤지만 이번 일(동영상에서 카메라 변경 아이콘이 안 뜨는 오류)은 제가 멤버스를 하면서 죄송스럽게도 못 보고 이 일에 관한 배경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잘못된 답변을 드려버렸습니다. 비록 그 답변이 잘못 되었지만 전 항상 그러듯 조금이라도 더 정확한 답변을 위해 미리 제 휴대폰으로 테스트를 해보고 정성을 다해서 드렸습니다. 하지만 제 폰에도 같은 증상이 있었고 이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점 다시 사과드리며 부디 그 넓은 마음으로 잘 헤아려 저를 너그럽게 용서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웅야님께 제가 잘못된 답변을 해드려 정말 죄송하고 문의를 넣어 정확한 답변을 받아 제가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렸다는 것을 깨닫고 이렇게 사과를 할 기회를 주신 것 다시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이상 항상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던 Mysterious였습니다. 죄송합니다.

2019년 12월 9일(월요일) Mysterious 올림
웅야
Active Level 7
갤럭시 S
해당 댓글때문에 그런게 아니에요..커뮤니티 많은 댓글들을 보면 확인되지도 않은 사실들을 무작정 퍼트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ㅠ
chuido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원래 삼성은 업뎃나오면 2주정도 간보고 올려야됩니다. 물른 전 베타라 얄짤없지만... 😕


그래도 이번 OS가 완성도가 낮아 보이지는 않는데요?
0 좋아요
웅야
Active Level 7
갤럭시 S
저도 그럴려고 했는데 카메라 조리개값30초가 너무 궁금한 나머지ㅋㅋㅋㅋ
웅야
Active Level 7
갤럭시 S
사람들이 어떻게 쓰는 것보다 베타테스트기간도 솔직히 짧았고 먼가 자잘한 버그가 있지만 올해 업데이트를 하려고 급하게 내 놓은 느낌이 적지 않네요..
PS. 저도 개인적으론 첫 스마트폰부터 갤럭시만 사용하는 유저로서 먼가 안타까운 마음일 뿐입니다..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갤럭시 S
무슨 일이 있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문제 부분 발생시 오류보내기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어날 때 마다 시스템로그첨부하여 보내고 증상 캡처나 녹화파일보내시면 자주 보낼 수록 로그가 축적되어 오류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저는 노트10시리즈 베타 사용해 본 바 4차 이번에 올리고나서는 좀 나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사소한 부분이나 앱에 따라서 발생하는 부분은 개선되어야 하는게 맞죠~
웅야
Active Level 7
갤럭시 S
맞는 말씀이신데 전 매번 오류보내기랑 커뮤니티 두곳다 문의를 드리는 편입니다ㄷ
생각보다 사용하시는 분들이 더 잘 아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0 좋아요
시노세혀기
Expert Level 5
갤럭시 S
맞습니다
특정한 오류 사용자가 더 많이 아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

저도 오류보내기를 하다보면 담당자분들께서 여러분들이 계시는 것 같다보니?! 다양한 답변이 오긴합니다..

정확하지 않은 부분도 커뮤니티에 올라오기도 하다보니 혼동이 오실 수 있을꺼라 충분히 공감됩니다..
웅야
Active Level 7
갤럭시 S
저도 이해는 가는데 아쉬운거죠ㅠ 그리고 대응방식이 더 아쉽구요..이러한 문제가 있을때 해당 이슈가 버그인지 아닌지도 확인 없이 답변을 단 느낌이랄까요?
0 좋아요
해시테크
Expert Level 5
갤럭시 S
아직까지는 불안정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