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10 5G 폰 케이블은 쓰레X수준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8-21-2019 11:35 AM)
137 보기
스티브재용s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음 우선..저의 오류는 아마 충전기가 C타입 Usb PD로 들어가는데 이 선 자체가 쓸만한 녀석이 아닌거같습니다. 정품을 안쓰면 나중에 문제생겨도 AS 안되고 노트7 사태처럼 일어날경우 보상받기에 불리한 조건이라.. 정말 그냥 썼는데 이건 아닌거 같더라고요. USB PD 케이블 최고 100W 까지 지원가능하고 선도 기본 번들과는 비교 할 수 없이 굵은데다가 전송속도도 나름 빠른 케이블을 이마트에서 구입하여 충전기에 물렸는데. 역시나.. 기존 케이블은 쓰레X가 맞습니다. 우선 고질병이면 고질병인데 충전하면서 사용하면 가끔..? 케이블을 연결 한거 마냥 충전표시가 갑자기 뜰 때가 있습니다. 전 마냥 접촉 불량인줄 알았는데. 케이블을 한차례 삼성프라자에서 정품으로 구매했는데 마찬가지였고 센터기사 앞에서 문제점이 안뜨면 불량판정 받기도 쉽지않아서 케이블을 그냥 몇푼안해서 샀습니다. 똑같더군요..ㅋㅋ;;

그리고 케이블을 좋은녀석으로 데려와 연결해보니.. 충전이 엄청 잘됩니다. 연결문제로 충전시작한다는 그 뺑글뺑글 돌아가는표시도 어쩌다 나오는것도 이제 꼽았을때 나오고요. 

다음은 이제 C-PD 말고 3.0 USB 선 굵은 녀석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이 문제가 충전 뿐만아닌. 카플레이..가 아니라 안드로이드 오토에서도 발생되거든요. 저는 현대 아반떼 스포츠 풀옵션 모델을 타고있는데 네비게이션이 카플레이와 안드오토를 지원합니다. 아이폰에서 카플레이가 끊긴경우가 전혀 없었는데. 안드오토 특히 S10 5g폰은 연결중 연결완료-끊김이 꼭 렉걸린거 마냥 네비에서 두두두두두두 하면서 뜹니다. 이것도 케이블 문제겠지요.. 하.. 번들구성을 좀 좋은녀석으로 넣어줬으면 해요. 애플은 라이트닝 번들이 꽤나 때도 잘타고 잘 녹는 스타일이라.. 내구성이 약하다면..갤럭시 번들은 기본기가 안된 케이블을 꾸역꾸역 넣어준 느낌이라 기분이 정말 나쁩니다..
1 댓글
최광대
Active Level 1
갤럭시 S
혹시 케이블 바꾸시고 안드오토 안튕기시나여?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