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0 벌써 번인 형상인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14-2020 04:12 PM)
1581 보기
vuxci9
Active Level 2
옵션
갤럭시 S
하단쪽에 길쭉한 불균형한 얼룩이 있는데 사진으로 잘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실물로 보면 흰배경에 확실이 눈에 뜨입니다. 이거 번인 일까요? 구매한지 2주 지났는데 무상교환 안되죠?

image


0 좋아요
4 댓글
휑
Active Level 6
갤럭시 S
무상보증기간내에 번인이 발생하면 보정후 해결이 안된다면 교환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뒤치다꺼리
Expert Level 5
갤럭시 S
음.... 그런듯 하기도 하네요.
전화 에서 *#0*# 누르고 Red, Green, Blue 눌러봐서 확인해보세용.
무상교환은 보정해주고 그래도 잘 안되면 무상 액정 교체입니다.
안다미로
Expert Level 2
갤럭시 S
일단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겠어요. 경험상 번인이 의심되면 일단 가져가서 판단을 받으셔야 합니다. 단, 기사분눈에도 확인을 시켜드리는것이 가장 빠릅니다.
번인으로 무상교체를 한번 받으시면 동일 사항으로 재차 무상으로 교체는 불가능하다고 저는 그렇게 설명을 들었는데 서비스 받으실때 다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삼성 멤버스 앱' → 우측하단 +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