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0 울트라 보고 왔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13-2020 10:42 AM)
307 보기
JAYO
Active Level 10
옵션
갤럭시 S
다른 것보다 120Hz의 디스플레이를 체감하고 싶어 어제 퇴근 후 매장을 가봤습니다. 

image

20! 아무런 정보없이 보면 스무번째 시리즈처럼 느껴지겠군요 ㅎ 



image

기본 배경화면의 동영상이 120Hz에 대응하는 포맷이라 그런지 잠금화면에서부터 엄청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20Hz의 디스플레이는 역시 굉장했습니다. UI 자체를 조작하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군요 하하;

최대 해상도로 쓸 수 없는 점이 조금은 아쉽지만 부드러움이 모두 커버해줍니다. 울트라같이 큰 디스플레이에서도 FHD+ 해상도는 그럭저럭 봐줄만 했습니다. 폰트를 보다보면 약간 흐리멍텅하지만 많이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카메라... 

image

뒷면의 디자인은 역시나 취향이 아니지만 카메라의 센서와 스펙으로 모든 단점을 쌈싸먹었습니다.

카메라의 100배줌은 체험하실 때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00배줌시의 화질은 디지털줌이라 좋을 수가 없지만 100배 -> 1배로 전환하는 느낌이 의외로 중독성이 있는...;

그 외에 다크<->일반모드 전환시 스무스하게 되는 부분 등 세세한 부분에서 많이 신경을 쓴 모습 등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평: 새로운 Decade에 걸맞는 스펙을 느낄 수 있는 스마트폰.


저는 계속 노트시리즈를 사용하는지라 해당 베이스로 제작될 노트20(가칭)이 기대되는군요... 시간이 많지 않아 조금만 볼 수 있었지만 다음에는 좀 여유있게 체험해봐야겠습니다. :smiling-face:


2 댓글
TAKOYAKI
Expert Level 5
갤럭시 S
저도 주말에 시간 쪼개서 갈 예정입니다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울트라 그레이색상 사진입니다. 직접 찍은거구요.😄울트라는 블랙이 이뿐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