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9+ 배터리

(게시글 작성 시간: 09-05-2018 03:19 PM)
75 보기
sissnt
Active Level 2
옵션
갤럭시 S
배터리 정상인가요? 배터리 측정어플이 그렇게 정확도가 없다는건 알고있지만 현재 배터리 총량이 3000 mah로 나오네요 배터리 교체해야겠죠?c9a847ef-873e-4036-9f3d-b063dca7e734.jpg
0 좋아요
4 댓글
sissnt
Active Level 2
갤럭시 S
밝기는 자동으로 해놓습니다.
0 좋아요
ijhui
Active Level 4
갤럭시 S
아직 1년도 안된 배터리를 가는것은 아닌거 같구요 사용 내역을 보니 문제가 있네요 센터 가셔서 스캔 받아보세요 s9+ 가 빨리 닳긴하는데 저정돈 아닌데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1년이 안되니까 받아야죠... 무료로 가능함
0 좋아요
Power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소모전류 담당입니다.
올려주신 스크린 캡쳐에서 보여지는 배터리 소모 속도는, 화면꺼짐간 AOD가 모두 켜져있던게 아니라면, 고객님께서 배터리 소모가 빠르다고 느끼실 수준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사용하시는 앱 중에 배터리 방전을 유발하는 앱이 있을 경우, 배터리 등의 H/W교체가 있더라도 급방전은 다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로그분석이 필요하여 로그 보내주시면 문제되는 부분 확인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그는 [고객지원]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배터리] > 내용 입력 후 보내기 누르셔서 전달해 주시기 바라며, 만충 후 재부팅이나 케이블 연결 없이 배터리레벨 20%까지 사용하신 후 보내주시면 정확한 확인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앱에서 확인되는 배터리용량은 정확하지 않은 값으로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