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ed
뿔닭
Active Level 9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1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64GB
Expert Level 5

ㅋㅋㅋㅋㅋ" 왜 삼성은 자체 재작 쓰레귀를 쓰는지"라는 말에서 웃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뭐 자세한 내용은 9820에 대한 인터넷 반응 1이라도 살펴보셨다면 아실테고

그리고 삼성이 마음에 안드시면 여러 방면에서 헬지라고 불리는 엘지로 잘 가시면 됩니다 아무도 안말리고, 뿔닭님 말씀대로 삼성이 원래 지퓨가 좀 떨어졌었는데 말리와 계약 끝나고 AMD와 협력해서 자체 지퓨 탑제해서 성능 향상될거 같아 보이네요ㅋㅋㅋ 그리고 자체 칩셋이 가지는 이점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 지금 엘지가 자체 칩셋 없어서 뭔꼴나려하는지 못보셨나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20 댓글
옌석
Active Level 4
논란 많더라구요..ㅜㅜ
답글
로드 중...
결론: 스냅드래곤이 더 좋다
답글
로드 중...
돌려차기
Active Level 3
엘지는 스냅인데 왜 삼성은 자체 재작 쓰레귀를 쓰는지... 내 생각이 짧았음 담부턴 엘쥐로 ㄱㄱㅆ
답글
로드 중...
뿔닭
Active Level 9
엘지도 최근 뉴스를 보면 앞으로 퀄컴과 어떤 관계가 될지 몰라요. 미국에서 엘지가 퀄컴을 독점 회사라며 법정공방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다음 세대에선 Gpu에 대한 개선만 이루어진다면 좋아질 것입니다.

올 연말에 두 회사의 새로운 칩셋을 보고 판단을 하고 난 후 구매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답글
로드 중...
뿔닭
Active Level 9
또는 미국용 s시리즈를 직구로 구해도 괜찮구요 ㅎㅎ
답글
로드 중...
re
Expert Level 1
그래서 엘지는 스냅에만 의존하니까 5G 모뎀도 못만들고 받아써야만 하죠.
답글
로드 중...
64GB
Expert Level 5

ㅋㅋㅋㅋㅋ" 왜 삼성은 자체 재작 쓰레귀를 쓰는지"라는 말에서 웃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뭐 자세한 내용은 9820에 대한 인터넷 반응 1이라도 살펴보셨다면 아실테고

그리고 삼성이 마음에 안드시면 여러 방면에서 헬지라고 불리는 엘지로 잘 가시면 됩니다 아무도 안말리고, 뿔닭님 말씀대로 삼성이 원래 지퓨가 좀 떨어졌었는데 말리와 계약 끝나고 AMD와 협력해서 자체 지퓨 탑제해서 성능 향상될거 같아 보이네요ㅋㅋㅋ 그리고 자체 칩셋이 가지는 이점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 지금 엘지가 자체 칩셋 없어서 뭔꼴나려하는지 못보셨나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지모메트리대C
Active Level 7
삼성이 GPU만 업글해주면....ARM 버려요 제바류
답글
로드 중...
Active Level 9
비디오 편집에서는 845가 855보다 앞서네요 ㄷㄷ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