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10 5g 배경화면이 이렇게도 돌아가군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21-2020 11:14 AM)
220 보기
hong0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저는 돌아가는 현상은 경험한 적 있었는데 이번엔 반댜로 돌아갔네요 ㅋㅋ

image


3 댓글
갤럭시 S
one ui홈 업데이트 하시면 해결되실겁니다
hong0
Active Level 4
갤럭시 S
아 그렇군요 업뎃 해야겟네여 ㅎㅎ
0 좋아요
잠금화면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리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경화면이 가로모드로 고정되는 오류와 관련하여 지난 주 홈 앱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사항을 반영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최근에 갤럭시 스토어에서 삼성 One UI 홈 앱 업데이트를 진행하셨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다만, 앱 업데이트 이후에도 홈 화면 설정 메뉴가 가로모드로 설정되어 있다면 동일 문제가 재발할 수 있으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전까지 해당 옵션을 잠시 끄고 사용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만약 해당 오류가 재발한 경우 퀵패널에서 화면 설정을 자동회전으로 변경하시고 가로로 실행되는 앱을 실행하시면 원복될 것으로 보입니다.

배경화면이 가로로 고정되는 오류는 앱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 수정이 되었으나, 차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최선을 다해 완벽히 수정할 계획이니,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저희가 가이드 드린 방법으로도 문제현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원인 분석을 위해 해당 이슈 발생 직후 스크린캡쳐 화면과 함께 삼성 멤버스를 통해 오류 신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앱을 실행하신후 "도움받기 >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문제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