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A31 네비게이션앱 아주 버벅거림

(게시글 작성 시간: 01-24-2023 10:03 PM)
376 보기
다이어트곰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갤럭시 A31 사용하고 있습니다.
T맵 사용시 처음에는 작동하다가 몇분이내에 바로 멈추거나 gps수신을 기다리고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그러다가 아주 잠깐 다시 작동. 다리 아래나 톨게이트 지나면 또 멈춥니다. T맵만 그런가싶어 카카오맵 깔고사용해봤는데 동일한현상이네요. 혹시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추가로 지문등록은 왜 안되는걸까요? ㅠㅠ
0 좋아요
3 댓글
GP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GPS 담당입니다. 

먼저 GPS 사용에 불편을 겪으셨다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을 살펴봤을 때, 차량 내에서 단말이 수신하는 위성 신호의 세기가 다소 약한 것이 아닌지 추측됩니다.
혹시 차량 내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지, 차량 밖 하늘이 보이는 탁 트인 실외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이 가능하실까요?
그리고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멤버스 앱 내의 오류 보내기 메뉴를 통해 로그를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업데이트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오류 보내기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다이어트곰
Beginner Level 2
갤럭시 A/J/노트
Gps test 앱을 깔고 확인해보니 제 위치를 못잡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실외에서의 결과입니다. 그러나 구글지도. T맵.카카오맵을 실행시키면 처음 위치는 잘 잡힙니다. Gps수신 문제라면 첨부터 위치를 못잡아야 이해가 될 것 같은데 첨에는 잘 잡히거든요. 근데 또 gps test앱을 실행하면 제위치를 못잡고...ㅠㅠ Screenshot_20230125-180738_GPSTest.jpgScreenshot_20230125-180718_GPS Test.jpg
0 좋아요
다이어트곰
Beginner Level 2
갤럭시 A/J/노트
어제 오류보내기 완료하였습니다. 며칠 제 나름대로 원인을 찾아보고 이것저것 살펴보니 아마도 제 폰의 GPS수신모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3개의 GPS test 앱을 설치하여 실행했는데 모두 제 위치를 못잡고 있습니다. Gps모듈 교체는 서비스센터에서 해결가능한건가요? 교체비용은? 교체시 기존 데이터는 복구가능한가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