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오동작 방지 필터] 오동작

(게시글 작성 시간: 01-24-2023 07:26 PM)
423 보기
스톡앙마
Expert Level 1
옵션
갤럭시 A/J/노트
퀀텀1  입니다.

저녁때 상가있는 도로 산책중에도 가끔 오동작 필터가 동작해서 화면을 보려고하면 위아래 슬라이더가 나타나서 위로 끝까지 밀라고 나오는데요..

문제는 끝까지 밀어도 슬라이더가 다시 나타납니다ㅜ 아무리 끝까지 밀어도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요.

이럴때는 그냥 전원버튼 두번 눌러서 화면껐다 다시켜면 사라지긴하는데 꽤 귀찮습니다.

끝까지 밀어도 왜 안 풀리는걸까요?
0 좋아요
2 댓글
센서인식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A/J/노트

안녕하세요 고객님

스마트폰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주머니 속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터치로 앱이 오동작하는 것을 막아주는 오터치 방지 필터가 주머니 속에서 해제되는 상황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오터치 방지 필터의 해제 방향을 기존 가로 방향에서 세로 방향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오터치 방지 필터는 화면 위쪽의 근접센서에 물체가 인식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해제되어야 하는데, 해제되지 않는 상황에 대해서는 로그를 기반으로한 추가 분석이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추후에 또 같은 문제가 재현이 된다면 직후 아래 경로를 통해서 로그를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류 보내기 방법>
1. samsung members앱에 들어가서 도움받기 > 오류 보내기를 선택
2. 겪고 계신 증상을 작성하신 후 우측 상단의 전송 버튼을 눌러 전송
*오류나 불편사항을 경험한 2~3분 이내에 보내주시면 좀 더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오니, 가급적 증상 재현 직후에 로그 확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문제를 확인하신 시간이 몇시 몇분 이었는지 아울러 메세지 남겨주시면, 문제 확인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휴대폰 사용에 불편을 끼쳐서 다시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스톡앙마
Expert Level 1
갤럭시 A/J/노트
다음번에 또 발생하면 근접센서를 건드려서 풀어보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