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A퀀텀 느려짐~

(게시글 작성 시간: 04-13-2021 01:35 PM)
427 보기
studio614_kr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A/J/노트
A퀀텀 안드로이드 업데이트하고 패치까지 설치했는데 다시 버벅임.  왜? 이럴까요? 
6 댓글
갤럭시 A/J/노트
원래 업데이트할 때는 오류를 다 해결하지 못합니다.
갤럭시 A/J/노트
전 업데이트 이후에 한번씩 터치오류 나서 앱이 슬라이딩하듯이 날아가더라구요 최근에 폰 그닥 많이 안써서 그냥 쓰고는 있지만요;;
BixbyBixby
Active Level 9
갤럭시 A/J/노트
갤럭시 스토어에새 Galaxy Labs 를 깔아서 Galaxy App booster 와 Memory Guardian 을 실행하새요(일부 미지원 모댈이 있을수 있습니다)(S105G 기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전 오히려 최적화가 잘 됐는데...
ESTIA
Active Level 3
갤럭시 A/J/노트
초기화 해보세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Galaxy A Quantum 단말의 android Update 후 버벅이는 현상으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Update 직후에는 개별 app들의 코드 최적화가 초기화 되기 때문에
백그라운드 앱 최적화가 완료되기 전 까지는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pdate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인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버벅임의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로그가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아직 오류 보내기를 통해 로그를 전달하지 않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버벅임을 느끼시는 바로 그 순간에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로그와 경험하신 날짜와 시간 그리고 문제의 설명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재부팅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버벅이는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