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A30버그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6-26-2021 07:14 PM)
104 보기
SAMSUNGARRIL
Expert Level 2
옵션
갤럭시 A/J/노트
A30 버그에는 1도 관심이 없어보이네요.
가격에 비해서 기능도 적고 최적화 안되고 소프트웨어 지원은 이런식인데 버그라도 제대로 고쳐주세요. 발견한버그만해도 몇십개 있는데 치명적인버그도 안고쳐주시고 
판매량 적다고 너무 대충 관리하시는거 아닌가요. 저는 전화, 문자, 인터넷만 잘되면 되는데 전화는 공통알 써서 와이파이 버그로 데이터 다 나가면 전화도 안되고 문자는 보내면 7분정도 후에 도착하고 인터넷은 와이파이 버그로 안될때가 많고 기본적인것도 돌리기 힘드네요
A30와이파이 버그는 없는사람도 있고 있는사람도 있다네요.
(다른 기기는 정상이었음)
출시한지 2년인데 버그는 초창기보다 많은..
4 댓글
채택된 답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와이파이 버그가 혹시 데이터랑 와이파이랑 같이 사용되는 버그인가요?
0 좋아요
SAMSUNGARRIL
Expert Level 2
갤럭시 A/J/노트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A/J/노트
그럼 같은 버그네요.. ㅠ 안드로이드 11 에서는 더이상 버그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리스트레토948
Expert Level 5
갤럭시 A/J/노트

현재 말씀하신 것만 가지고는 어떤 증상으로 어떤 문제를 겪고 계신 건지 파악할 수가 없습니다. 글을 올려 주실 때는, 정확한 증상과 함께 어떤 경우에 그 증상이 나타나는지 등을 써 주셔야 최소한의 답변이 가능합니다.

 

추정컨대 와이파이를 연결한 상태에서도 데이터가 소진된다고 하시는 것 같은데, 이건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삼성페이와 같이 반드시 데이터 연결이 필요한 일부 작업의 경우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더라도 일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와이파이 신호 자체가 불안정하여 핸드폰에서 여러 번 재시도를 해도 일정 이상의 품질이 확보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이 연결을 끊고 데이터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건 핸드폰의 문제가 아닙니다. 문자 메시지 딜레이는 이통사로 문의해 보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삼성멤버스 자체의 문의하기 코너를 통해서 로그 기록을 전송하시면 좀 더 체계적인 분석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