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A80렉

(게시글 작성 시간: 06-08-2021 12:17 AM)
118 보기
갤럭시 A/J/노트
A80이 안드11 이후에 유튜브나 네이버 등이 오류가 나거나 램이4~5기가일 때 앱 실행하고 조금 사용할 때 튕기고 멈추고 응답 없음이라고 뜨는 것이 자주 일어납니다. 램청소를 자주하고,겔럭시 랩스로 자주 최적화하는데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5 댓글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Galaxy A80 단말의 Android 11 Update 후 app동작 이상 현상으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Update 직후에는 개별 app들의 코드 최적화가 초기화 되기 때문에
백그라운드 앱 최적화가 완료되기 전 까지는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pdate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인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문제의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로그가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아직 오류 보내기를 통해 로그를 전달하지 않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점을 느끼시는 바로 그 순간에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로그와
경험하신 날짜와 시간 그리고 문제의 설명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재부팅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0 좋아요
징9B
Active Level 6
갤럭시 A/J/노트
저는 게임을 안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3.1 이후에도 오류가 없네요. 무거운것도 솔직히 잘 모르겠고 스냅드래곤730G가 생각보다 일처리능력이 준수하더라고요. 램도 8기가라 여유로운 편이고
0 좋아요
갤럭시 A/J/노트
스냅730g도 s7~s8사이 정도 성능이라 준수하지만, 최적화 때문인지 좀 끊겨지네요. 기기마다 다르겠지만요.
0 좋아요
징9B
Active Level 6
갤럭시 A/J/노트
배터리는 확실히 샌다(?)싶을정도로 빨리 닳을때가 있긴하더라고요... 센터내방해도 기기상 문제가 없다고 하던;;
0 좋아요
갤럭시 A/J/노트
배터리가 다른 A시리즈와 달리 a10,a10e제외하고 거의다 4000~4500넣어주는데 A80은 로테이팅카메라로 인한 공간부족으로 배터리가 3700ma로 탑제해서 배터리용량이 적어서 그런 것 같네요. 저도 센터에서 배터리가 정상이라고 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