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A80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5-05-2021 12:43 AM)
234 보기
갤럭시 A/J/노트
A80이 안드11업데이트 이후로 부터 램이 4에서5기가 채워질 때 렉이 심하고 튕기고 one ui창이 응답없음 이라고 뜨거나 네이버를 자주보는데 업데이트 후에는 네이버가 응답없음이 오늘 3번 이상 떴습니다. 램청소 자주하고 부팅은 1주일 2번 하는 편입니다.,게임도 하는데 잘 플레이되다가 갑자기 계속 네트워크 오류 라고 자주 뜨네요 부팅 했는데 똑같습니다. 해결 방법 있을까요?
2 댓글
재량
Expert Level 5
갤럭시 A/J/노트
제 A80은 아무 문제 없네요. 초기화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Galaxy A80 단말의 R OS update 후 렉이 심하고 튕기고 응답없음이 뜨거나 게임 도중 네트워크 오류 등으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위에 알려주신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로그가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아직 로그를 전달해주시지 않은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Update 직후에는 개별 app들의 코드 최적화가 초기화 되기 때문에
백그라운드 앱 최적화가 완료되기 전 까지는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pdate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인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위에 말씀해주시는 문제점이 나타날 때마다 각각의 문제점에 대해서 로그를 전달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단말을 사용하시다가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그 즉시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로그와 경험하신 날짜와 시간 그리고 문제의 설명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재부팅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