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자꾸 핸드폰이 됬다 안됬다해요 ㅠㅠ

(게시글 작성 시간: 08-12-2021 10:22 AM)
555 보기
천사닝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A/J/노트
제가 인터넷을 했다가 바로 핸드폰을 끄고 다시 바로 키면 안켜지고 10초동안..? 그정도 계속 꺼져있고 그다음 키면 렉걸리는 것처럼 켜지거든요 ㅠㅠ 제가 오래된 폰이여서 그런것 인가요?
3 댓글
S21Ultra유저106437
Expert Level 4
갤럭시 A/J/노트
그거 메인보드랑 디스플레이 쪽이 나간것으로 추정됩니다
0 좋아요
천사닝
Active Level 3
갤럭시 A/J/노트
헉 감사해여 ㅠㅠ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A/J/노트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Galaxy 단말의 화면이 바로 켜지지 않는 문제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핸드폰을 껐다는 것은 전원키를 짧게 눌러 LCD만 OFF인 상태로 두셨다는 말씀이실까요?

아니면 전원키를 길게 눌러서 power off 하셨다가 다시 power on 하셨단 말씀이실까요?

 

문제의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로그가 필요한데요,

고객님께서는 아직 오류 보내기를 통해 로그를 전달하지 않으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가 발생한 즉시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로그와 경험하신 날짜와 시간 그리고 위에 문의드린 것 중에 어떤 부분에 해당되는 것인지에 대한 설명을 적어주시면 문제를 분석하여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재부팅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버벅임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