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러리 담당자님 업데이트 내용 이상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29-2022 01:35 PM)
330 보기
별을헤는밤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S

image
sd카드 이미지 백업 가능 패치


image
sd카드 이미지 백업가눙 업데이트 후 안된다는 모습


sd카드 백업 패치 인데 들어가서보면 안되네요

이게 아닌가요?
2 댓글
갤러리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갤러리 담당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이번 업데이트 SD Card 백업 건과 갤러리 OneDrive 동기화와 관련된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올려주신 "동기화할 앨범" 스크린 샷은 갤러리를 원드라이브와 "동기화"하는 기능으로, 문의주신 백업과 서로 다른 기능입니다.

갤러리 동기화 통해 로컬 영역인 갤러리와 클라우드 영역인 원드라이브에서 동일한 컨텐츠를 보여줌으로써 디바이스, 클라우드 영역 상관없이 통일된 경험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공유하신 스크린샷에서 보이듯이, SD 카드에 있는 미디어 컨텐츠는 동기화 지원이 어렵습니다.
대신 이번 업데이트로 SD Card 있는 미디어 컨텐츠를 "백업" 있는 메뉴를 설정 내에 추가해서, SD Card 있는 미디어 컨텐츠도 쉽게 원드라이브에 추가할 있도록 했습니다. 다만, 백업된 컨텐츠는 동기화된 컨텐츠와 다른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로, 갤러리 동기화 켜져 있는 경우, 동일한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단말에서 동일한 컨텐츠를 있습니다.

SD 카드에 있는 미디어를 백업 , 해당 컨텐츠는 원드라이브에서 확인 가능하나, 동일한 계정의 단말에서 해당 컨텐츠는 로컬 갤러리에서 보여지지 않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nonmarking
Active Level 1
갤럭시 S
저도 동일한 문의를 하러 들어왔다가 답변을 보고 잘 이해가 안되서 답글을 남깁니다. 그러면 SD카드에 있는 미디어를 백업하는 기능은 어디에 있는건지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