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러리 이미지 편집기에 대한 제안된 개선 사항

(게시글 작성 시간: 09-29-2022 12:16 AM)
496 보기
FabricioR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십니까,

기본 갤러리 이미지 편집기는 훌륭하고 매우 유용합니다. 필터 모드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개체, 반사, 그림자, 리마스터 및 기타 기능을 지우는 방법을 좋아하지만 때로는 간단한 도구와 기능이 정말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더 복잡하지만 편집기를 훨씬 더 기능적이고 유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 첫 번째는 RAW 이미지의 실제 편집입니다. 이제 RAW 전문가가 있으며 모든 카메라에는 프로 모드가 있습니다. 사진의 RAW 파일을 얻는 것은 쉽지만 갤러리는 사진을 일반 JPG 파일처럼 편집합니다. RAW 파일의 색상 깊이를 읽고 해석하지 않기 때문에 노출, 그림자, 조명 제어 등으로 간단한 사전 편집조차도 놀랍습니다. 편집 도구. Snapseed는 RAW 이미지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의 좋은 예입니다.

2 - 최근에는 이미지에 선명도를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지만 흐림 제어도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선형, 방사형 및 전역적으로 흐림 효과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로 모드와 선택 마스크로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지원하지 않는 이미지에서도 틸트 시프트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거나 특정 영역에 초점을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3 - 이미지의 노이즈 포함 및 제거, 이미지 노이즈의 50% 또는 100% 제거 또는 디지털 노이즈 추가를 위한 컨트롤을 추가하여 편집 내용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되돌릴 수 있도록 강도 컨트롤을 갖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흐릿한 영역의 가벼운 질감.

4 - Galaxy Enhance-X 앱 기능을 갤러리 편집 기능으로 병합합니다. 나는 이것이 미래에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별도의 앱보다 켜기/끄기 옵션을 사용하여 갤러리 랩에서 테스트한 새로운 기능을 보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편집하는 동안 탭하고 이미지를 직접 Enhance로 가져올 수 있는 편집기에 최소한 바로 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X를 누르고 원하는 Enhance 효과를 적용한 후 중단했던 편집기로 돌아갑니다...

5 - 영역 선택으로 편집, 개체 지우기 모드는 이미 이미지를 읽고 개체, 사람, 동물의 마스크로 분리합니다... 스타일 기능을 사용하면 자동 또는 수동으로 마스크를 만들고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이러한 마스크를 사용하거나 가장자리 페더링 옵션으로 고유한 마스크를 디자인하여 이미지의 특정 영역이나 요소를 편집할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에디터의 컬러 블렌딩 기능이지만 컬러 마스크나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에디터 편집 효과에 적용됩니다.

6 - 편집 시 깊이 데이터를 사용하는 옵션, 인물이 포함된 모든 이미지에 세로 모드를 추가하는 옵션은 매우 환영받았지만 여전히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이 AI 생성 깊이 데이터를 다양한 편집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배경과 전경에서 두 개 이상의 다른 필터를 적용하는 방법.

7 - 스타일 도구 업데이트, 스타일 도구는 오래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AI 기능 이전에 이미 전경과 배경 피사체를 분리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여 자신만의 마스크를 칠하고 효과의 강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인터넷 아티스트의 그림 스타일이나 그림 스타일을 자신의 그림에 적용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8 - 편집 사전 설정을 저장하거나 동시에 선택한 여러 이미지에 대한 간단한 편집 모드를 포함하여 동일한 편집으로 여러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복잡한 프로그래밍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러한 기능 중 적어도 일부를 갖는 것은 모든 사용자에게 매우 좋은 추가 기능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AI를 사용하여 더 많은 고유 기능을 계속 추가하십시오!!!

1 댓글
에디터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에디터 담당입니다.

우선 포토에디터를 사용해주시고 좋은 제안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제안 사항들은 내부 부서에 전달하여 상세한 검토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목이 많고, 장기적으로 검토가 되어야 하는 부분들도 있어서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