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러리 자르기 기능 발전이 필요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08-2021 12:45 PM)
97 보기
러스1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저만큼 갤러리의 자르기 기능을 많이 쓰는 분이 계신진 모르겠지만 저는 매일 저녁 간단하게 사진을 자르기 위해서 갤러리늬 편집을 사용합니다. 소프트웨어가 발전된만큼 많은 유용한 기능들이 생겼지만 가장 기본중인 기본인 자르기 기능이 부족하다 생각하여 건의하려고 합니다. 
 물론 기본 기능이라고 생각한다면 세세할 필요는 없겠지만 제가 답답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자유형 자르기로 원하는부분을 잘라낸 후 저장을 하면 저장중 충돌이 생기는 건지 (계단형식으로 잘리는 건 당연하고) 그보다 더 많이 잘리거나 필요없는 부분이 과하게 포함이 됩니다. 쉽게 말해서 제가 자른대로 잘리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편집을 끝내고 보면 배경이 튀어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부분 색칠 기능을 응용하여 색깔이 다른 부분은 완전히 제외시킬 수 있지 않을까요?)
 추가) 부분색칠은 최근 만들어진 기능이라 당연히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생각보다 채도가 완전 다른 색인데도 같은 색으로 인지하고 색을 없애버리더라고요. 그 감도를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 조심스럽게 건의드립니다.
1 댓글
에디터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삼성 에디터 담당입니다.

 

우선 포토 에디터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글에서 가지 건의사항 있는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문의는 Lasso 기능을 말씀하시는 같은데, 해당 건은 글만으로 원인 파악이 어렵습니다.

아래 경로로 원본 사진, 자르기한 편집본과 재현 동영상을 공유 부탁드립니다.

 

[삼성 멤버스] 고객지원 / 유형 선택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어플리케이션 / 내용 : (증상, 등록시간) / 로그데이터 전송하기 체크

 

부분 색칠에 대해 주신 의견은 내부에 전달하여 개선될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삼성 에디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