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웨어러블 앱 저만 그런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04-2021 03:58 PM)
317 보기
푸하핰ㅋㅋㅋㅋㅋ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image




자꾸 앱이 튕겨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랑 버즈 라이브 둘다 최신 펌웨어고 삭제재설치 페어링 다시 여러번 해봐도 가만히 놔두면 한번씩 이렇게 종료됐다고 팝업이 나옵니다
10 댓글
Galaxy0920
Expert Level 3
갤럭시 S
재부팅 해보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재부팅해도 동일증상 발생하네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가능하시다면 Galaxy Wearable 앱 삭제후 재설치 후 연결 부탁드립니다. 다만, 말씀해주신 정보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어려우니 다시 발생한다면,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하여 오류보내기 기능을 이용해 문제점과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전달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 중이신 웨어러블기기 명 및 증상 재현 경로에 대해 좀 더 상세히 기재부탁드립니다. ( 갤럭시폰에 있는 Galaxy Wearable 앱의 좌측 또는 우측 상단의 옵션 버튼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가 체크)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이미 한번 오류 보내기를 시도했으나 별다른 답변이 없어 글을 작성했습니다. 삭제 및 재설치를 했음에도 계속 발생중입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지금 한번 더 보내보았습니다. 사용중인 웨어러블 기기는 버즈 라이브입니다
0 좋아요
감귤맛우유
Active Level 5
갤럭시 S
저도 계속 뜨네요.. 😭
dooby
Active Level 7
갤럭시 S
저도 요근래 뜹니다
JK200
Active Level 3
갤럭시 S
저도 자주 뜨게 되더군요.
언젠지 특정지을 수도 없어 꽤나 골치가 아픕니다.
갤럭시 S
지금 보니까 제 경우는 리마인더랑 맞물려서 튕기는거같습니다 리마인더 알림 지우거나 새로 등록되면 웨어러블 앱이 꺼졌다고 나오네요
JK200
Active Level 3
갤럭시 S
아 그렇군요!
하긴 저도 매일 울리는 리마인더를 사용중이다보니 매일같이 울리는 것도 맞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방금 삼성 멤버스 알림에도 꺼진 느낌도 있어 원인이 단 하나가 아닌 듯 합니다.
좋아요 알림에서는 꺼짐 오류가 떴지만. 댓글 알림에는 오류가 뜨질 않았거든요.
오류 이후 다시 알림이 뜰 수 있는 일정한 시간 텀이 있을 수도 있으니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