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10+ 키보드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4-09-2021 09:12 PM)
346 보기
SD_Heydrich
Beginner Level 3
옵션
갤럭시 S
지금 저만 겪는 문제인지(서비스센터에 방문해야하는지) 아니면 앱 오류 등으로 공통적으로 겪는 문제인지 몰라서 써봅니다.

폰의 모든 기능이 정상이고 터치 잘 되며 백그라운드도 종료해서 램이 남아도는 상황인데

가끔씩 카톡이든 인터넷이든 키보드가 떠야하는데 안뜨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인터넷 창에서 하단부 북마크, 앞으로가기 뒤로가기도 안 먹어요.

그렇다고 폰 터치 문제도 아닙니다. 메인 화면에서 화면 가장 하단에 있는 앱이나 제스처들은 모두 정상 작동합니다.

이 문제때문에 핸드폰을 통한 업무나 카톡 등등이 중간에 올스톱되니 화딱지나서 못해먹겠습니다.

아래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스샷입니다.

image


image


2 댓글
갤럭시 S
저는 s10+ 2년사용했는데도 그런증상은 없네요 혹시 오래사용하셨다면 공장초기화 추천드립니다!
0 좋아요
키보드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키보드 담당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터치 문제는 아닌 것 같다' 라고 말씀해 주셔서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개발자 옵션을 켜시면 '탭한 항목 표시'와 '포인터 위치 켜기'가 있습니다. 

(개발자 옵션 켜기 : 설정>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정보 > 빌드번호를 7번 클릭하고 설정으로 나오시면 맨 아래 '개발자 옵션'이 생깁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했을 때, 멤버스 앱 우측 하단의 + 버튼에서 '오류 보내기'를 하셔서

로그와 동영상을 함께 보내주시면 원인 분석과 해결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