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21 업데이트 후 발열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6-04-2021 03:24 PM)
1508 보기
파랑이레몬
Active Level 2
옵션
갤럭시 S

구매 후 몇 달 동안은 잘 쓰고 있었는데..갑자기 최근 들어서 발열이 무지하게 심해 졌네요..업데이트 후 문제가 있나 싶어서 초기화도 몇 번을 했는데도 증상은 나아지지 않고 똑같네요..이번 업데이트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아..그리고 업데이트 후 동영상을 보면 화면이 이상해 지네요..색 번짐으로 동영상을 아예 볼 수가 없습니다...현재 집에서 사용하는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 울트라 2대 다 동영상 시청 불가함... 

0 좋아요
5 댓글
tkdcjf45
Expert Level 1
갤럭시 S
S21U 사용중인데 그런증상 없는데요..뭐가 문제일까요?센터방문 해보세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저는 괜찮은데 업뎃중 오류난거 아닐까요
0 좋아요
비디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두번째 이슈인 동영상 관련 이슈는, 확인 결과, 최근 진행된 S21 바이너리 업데이트 버젼에 SW 오류가 있어 특정 조건에서 Video player로 재생하는 경우 말씀하신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모듈 담당자가 수정하고 있으며 다음 S21 바이너리 업데이트(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6월말, 7월초 정도로 예상합니다)에 적용 예정입니다.

다만, 그동안 해당 현상으로 불편을 느끼시는 고객께서는 Video player -> 우상단 점 3개 버튼(More) -> 설정 -> 화면 자동 맞춤 메뉴를 Off 하시면 해당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거듭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추후 SW 릴리즈에 더욱 더 철저한 확인 과정을 거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Video player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담당입니다.

 

발열 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원인 확인을 위해 아래 방법으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단말의 로그정보를 보내주시면 분석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성능담당 드림.

0 좋아요
파랑이레몬
Active Level 2
갤럭시 S
여러가지로 확인 중에 있습니다..현재까지는 속도강화 실행을 안하면 전보다는 발열이 많이 줄어 드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