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22+ 카메라 버벅거림..

(게시글 작성 시간: 06-26-2022 09:19 AM)
1704 보기
길럭갈럭갤럭시
Active Level 5
옵션
갤럭시 S
아이들이 많아 급하게 사진찍을일이 많은데ㅜㅜ
카메라가 버벅거리네요..음
업데이트로 완화될수있을까요..?
ㅜㅜㅜ
10 댓글
H_onest
Active Level 5
갤럭시 S
사진인가요 아니면 동영상인가요?
0 좋아요
갤럭시 S
둘다요ㅜㅜㅎㅎ반응속도도 느리고 동영상찍을때는 끊기는경우도 있네요ㅜㅎㅎㅎ
H_onest
Active Level 5
갤럭시 S
설정 --> 애플리케이션--> 카메라 에서
저장공간--> 캐시초기화 해보세요 그리고 이 동영상 처럼 따라해보세요.
0 좋아요
갤럭시 S
그러케하고나니 좀 나아지네요!ㅎㅎ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카메라가 많이 버벅거리시는군요 ㅠㅠ 설정 -> 디바이스 케어 -> RAM 정리에서 RAM을 정리하시고 카메라 어플 앱정보에서 캐시를 삭제해 보세요.

갤럭시 S
캐시삭제하니 나아졌네요 ㅎㅎ
공준
Active Level 4
갤럭시 S
저도 동일증상 입니다 카메라가 심하게 느려요 ㅠㅠ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노잼쨈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카메라 개발 담당자들은 SW업데이트를 제공드리기 전 항상 카메라 앱의 최적화를 위해 별도의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여 많은 사용자분들이 SW업데이트 이후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성능을 확보를 위해 개발 및 검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지속적인 메모리 최적화와 함께 사용성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부분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최적화 작업 이후에도 카메라 앱이 느려지는 주된 원인은 사진 촬영 시 최적의 화질을 얻기 위해 셔터 버튼을 누르는 순간 적게는 2~3장에서 많게는 수십 장의 사진을 추가로 촬영하여 합성을 하고, 샷 간격에 처리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백그라운드에서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줌 배율 촬영이나 인물모드 촬영을 연속해서 할 경우 백그라운드에서 처리해야 하는 양이 늘어나면서 연산 자원을 오랫동안 점유하면서 버벅임으로 보이는 현상들이 부각되어 많은 개선을 통해 수정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러한 개선 데이터들을 근거로 내부적으로 많은 테스트를 통해 카메라 앱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였지만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서 예측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남겨주신 내용을 참고하여 카메라 전문 검증 담당자들과 함께 문제에 대한 여러 상황을 재현 테스트를 하고 있지만 사용자의 환경과 촬영 조건의 차이에 의해 재현성을 확보하고 원인을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문제 원인에 정확한 대한 분석을 위해 문제 증상 재현 즉시 문제의 로그를 보내주시면 더욱 면밀히 검토하여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카메라/사진
1) 로그 추출 시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 보내기
2) 사진/동영상 전송 시 : 화면 오른쪽 상단 "클립" 모양 클릭 > 갤러리 > 사진/동영상 첨부 > 보내기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 드립니다.

또한 메모리 정리와 사용 전 불필요한 앱 또는 프로세스는 종료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될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최근 앱에 열어두기" 방법을 통해 카메라 앱을 우선 실행할 수 있도록 설정하여 좀 더 빠르게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카메라 앱 "최근 앱 열어두기" 설정 방법
카메라 앱 실행 > 화면 왼쪽 하단의 "⫼"버튼 클릭 > 카메라 앱 아이콘 이미지 클릭 > "최근 앱에 열어두기" 클릭 > 다른 앱 모두 종료 후 카메라 앱 실행

감사합니다.

0 좋아요
H_onest
Active Level 5
갤럭시 S
..
0 좋아요